bttimes.co.kr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rovement대책 > bttimes4 | bttimes.co.kr report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rovement대책 > bttimes4

본문 바로가기

bttime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1:11

본문




Download :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pptx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_pptx_01.gif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_pptx_02.gif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_pptx_03.gif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_pptx_04.gif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_pptx_05.gif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pptx( 29 )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rovement대책
_SLIDE_1_

VIPS의 서비스 改善(개선) 대안
T.G.I.Fridays와 OUTBACK STEAKHOUSE 와의
비교를 통한 연구
_SLIDE_2_
CONTENTS
01.서론
1.1 연구목적
1.2 연구범위&방법
1.3 패밀리레스토랑 intro

02.본론1
2.1 빕스,아웃백,T.G.I intro
2.2 3사의 강 약점 비교
2.3 빕스 세부analysis

03.본론2
3.1설문조사방법
3.2설문지 구성
3.3SERVQUAL 요인에 따른 질문 analysis
3.4 설문지 analysis

04.결론
4.1 해결대안

_SLIDE_3_

01
01.
02.
03.
04.
서론
본론1
본론2
결론

_SLIDE_4_

01
연구범위
VIPS의 부족한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analysis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의 차이 analysis
VIPS를 1위로 만들 수 있는 실현 가능한 서비스 대안 도출
연구방법
기존 논문

사전 방문

설문조사


01.
02.
03.
04.
서론
본론1
본론2
결론
_SLIDE_5_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이
패밀리 레스토랑의 특징
패스트푸드와 같은 빠른 서비스는 필요하지 않으면서 가격은 저렴하고 어
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가족 동반 고객을 타켓으로 한 전문 외식산업으로서 가족 단위의 외식고객
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
종업원이 직접 음식 서비스를 제공.
식탁 세팅은 간단하게 미리 준비.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다양한 메뉴 구비.
고급레스토랑의 비해 간단한 식사 메뉴.
식 재료는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되기 위해 고객이 주문하기 이 전에 어
…(drop)





빕스서비스개선,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경영경제,레포트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 ,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빕스서비스개선 TGI서비스마케팅 아웃백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 VIPS서비스개선
설명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rovement대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