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01:11
본문
Download :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pptx( 29 )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rovement대책
_SLIDE_1_
VIPS의 서비스 改善(개선) 대안
T.G.I.Fridays와 OUTBACK STEAKHOUSE 와의
비교를 통한 연구
_SLIDE_2_
CONTENTS
01.서론
1.1 연구목적
1.2 연구범위&방법
1.3 패밀리레스토랑 intro
02.본론1
2.1 빕스,아웃백,T.G.I intro
2.2 3사의 강 약점 비교
2.3 빕스 세부analysis
03.본론2
3.1설문조사방법
3.2설문지 구성
3.3SERVQUAL 요인에 따른 질문 analysis
3.4 설문지 analysis
04.결론
4.1 해결대안
_SLIDE_3_
01
01.
02.
03.
04.
서론
본론1
본론2
결론
_SLIDE_4_
01
연구범위
VIPS의 부족한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analysis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과의 차이 analysis
VIPS를 1위로 만들 수 있는 실현 가능한 서비스 대안 도출
연구방법
기존 논문
사전 방문
설문조사
01.
02.
03.
04.
서론
본론1
본론2
결론
_SLIDE_5_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정이
패밀리 레스토랑의 특징
패스트푸드와 같은 빠른 서비스는 필요하지 않으면서 가격은 저렴하고 어
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가족 동반 고객을 타켓으로 한 전문 외식산업으로서 가족 단위의 외식고객
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
종업원이 직접 음식 서비스를 제공.
식탁 세팅은 간단하게 미리 준비.
고급 레스토랑 수준의 다양한 메뉴 구비.
고급레스토랑의 비해 간단한 식사 메뉴.
식 재료는 고객에게 신속하게 제공되기 위해 고객이 주문하기 이 전에 어
…(drop)
빕스서비스개선,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경영경제,레포트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 , 빕스서비스개선방안,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VIPS서비스개선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빕스서비스개선 TGI서비스마케팅 아웃백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실패사례 VIPS서비스개선
설명
빕스서비스improvement대책,TGI서비스마케팅,아웃백서비스마케팅,서비스마케팅실패instance(사례),VIPS서비스improvement대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