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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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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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산수=유리병
페리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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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트병에 담겨 나온 탓에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있음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설명
유통채널 확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입점)
트레비 마케팅 戰略, 기존 광고 分析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굳건해짐.
소비자 유인에 실패.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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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굳건해짐.
소비자 유인에 실패.
주점 위주로 판매하다 생수시장이 커지면서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으로 유통창구를 늘림
페트병에 담겨 나온 탓에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있음
하이트진로음료에서 2012년 탄산수 ‘디아망’을 출시
디아망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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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채널 확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입점)
초정
1992년 국내 탄산수 시장에 프랑스의 페리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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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산수=유리병
디아망
페리에 출시 이전에 국내 업체인 일화가 초정탄산수출시
하이트진로음료에서 2012년 탄산수 ‘디아망’을 출시
페리에
1992년 국내 탄산수 시장에 프랑스의 페리에 진출
주점 위주로 판매하다 생수시장이 커지면서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으로 유통창구를 늘림
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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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분석
트레비 마케팅 strategy, 기존 광고 analysis





페리에 출시 이전에 국내 업체인 일화가 초정탄산수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