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point성공요인분석과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안 레포트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point성공요인분석과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안 레포트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2 05:09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doc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카페베네 스타벅스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戰略)

CONTENTS

1. 커피시장 environment分析(분석)
(1) 중국(China)커피 산업分析(분석)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分析(분석) (커피의 전반적 說明(설명) )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중국(China)진출전략(戰略)
(1) 스타벅스 중국(China)진출 전략(戰略) 分析(분석)
(2) 카페베네 중국(China)진출 전략(戰略) 分析(분석)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China)내 경영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4. 스타벅스 核心(핵심) 성공요인分析(분석)
(1) 브랜드전략(戰略)
(2) 현지화전략(戰略)
(3) 창의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5. 카페베네의 核心(핵심) 성공요인分析(분석)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差別화 전략(戰略)
(2) 스타marketing ,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marketing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중국(China)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중국(China)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1.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2.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3.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4.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5.gif 스타벅스%20vs%20카페베네%20중국진출%20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20스타벅스,카페베네의%20중국시장%20핵심성공요인분석과%20미래전략제안%20레포트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doc( 24 )





카페베네 스타벅스

중국(China)시장 진출전략(戰略)

CONTENTS

1. 커피시장 environment分析(분석)
(1) 중국(China)커피 산업分析(분석)
(2)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分析(분석) (커피의 전반적 說明(설명) )

2.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중국(China)진출전략(戰略)
(1) 스타벅스 중국(China)진출 전략(戰略) 分析(분석)
(2) 카페베네 중국(China)진출 전략(戰略) 分析(분석)

3.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China)내 경영전략(戰略) 비교分析(분석)

4. 스타벅스 核心(핵심) 성공요인分析(분석)
(1) 브랜드전략(戰略)
(2) 현지화전략(戰略)
(3) 창의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5. 카페베네의 核心(핵심) 성공요인分析(분석)
(1) 한국식 서비스 그대로 접목이 差別화 전략(戰略)
(2) 스타marketing , 한류드라마를 이용한 marketing
(3) FTT시스템
(4) 현지 투자 그룹과 협력
.달라진 중국(China) 커피 소비자 와 소비성향
중국(China)인 가운데 25~40세의 화이트칼라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브랜드는 스타벅스로 나타났다. 대학생 등 젊은층도 전통차보다 커피를 좋아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젊은층이 좋아하는 현대적 감각의 이미지를 내세워 중국(China)내 매장을 500여개까지 확대할 계획
중국(China)인들의 소비성향 미국인의14%~16% 만이 커피숍에 들려 커피 맛을 즐기지만, 중국(China)인들은83%가 커피숍에 들려 소비 한다.
- 서방의 커피culture가 천년의 뿌리를 두고 있는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차 culture에서 받아들여 질 수 있을까 `스타벅스는 지history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창조해 내는 것이기 때문에 차culture와 커피culture는 서로 경쟁관계가 아닐것이다.
2.스타벅스의 중국(China)화(현지화) 전략(戰略)
- 지역마다 다른 신메뉴 출시 ( 한국 : 두유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모카 크림 크럼블 프라푸치노 , 중국(China) : 망고 프라푸치노, 코코아 카푸치노)
- 지역특색을 반영한 인테리어
스타벅스는 지history회의 고유의 맛과 특색을 수년 동안 창조해내는 브랜드가치를 지니고있 다. `
3. 선택적으로 적용된 중국(China)인들의 국수주의, 현지인들에게 전달되는 독점적 우위가 있으므로 그들의 니즈에 부합하고 긍정적인 influence을 주는 경우에는 누리망 에…(To be continued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분석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중국진출 글로벌경영전략 스타벅스 카페베네 중국시장 핵심성공요인과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설명

스타벅스,vs,카페베네,중국진출,글로벌경영전략,스타벅스,카페베네,중국시장,핵심성공요인과,미래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point성공요인분석과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안 레포트

순서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china(중국) 진출 글로벌경영전략(strategy)분석및 스타벅스,카페베네의 china(중국) 시장 point성공요인분석과 future(미래)전략(strategy)제안 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