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노키아 - swot analysis(분석)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노키아 - swot analysis(분석)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노키아 - swot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8 04:10

본문




Download : 노키아_swot 분석.hwp




, 노키아 - swot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노키아 swot 분석 이동통신단말기시장







설명

다. 그 결과, 2004년부터 China/인도시장이 서유럽 시장을 제치고 가입자 수 측면에서 세계 최대의 이동통신시장으로 부상되기 처음 하였다.

지역별 이동통신가입자 수 및 보급률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CAGR1)
(03~07)
세계
1,137
(18%)
1,308
(20%)
1,476
(23%)
1,634
(25%)
1,779
(27%)
1,910
(28%)
9.9%
북미
151
(48%)
163
(52%)
175
(55%)
187
(58%)
198
(62%)
210
(65%)
6.5%
남미
100
(19%)
116
(21%)
131
(24%)
147
(26%)
161
(28%)
175
(30%)
10.8%
서유럽
300
(77%)
306
(79%)
311
(80%)
316
(81%)
321
(82%)
325
(83%)
1.5%
동유럽
71
(22%)
92
(28%)
111
(34%)
127
(39%)
140
(42%)
149
(45%)
12.8%
China/인도2) …(To be continued )

Download : 노키아_swot 분석.hwp( 87 )



순서

노키아_swot%20분석_hwp_01.gif 노키아_swot%20분석_hwp_02.gif 노키아_swot%20분석_hwp_03.gif 노키아_swot%20분석_hwp_04.gif 노키아_swot%20분석_hwp_05.gif 노키아_swot%20분석_hwp_06.gif
노키아,swot,분석,이동통신단말기시장,경영경제,레포트

노키아_swot analysis(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SWOT analysis
Ⅰ.세계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analysis
세계 이동통신시장 現況
2004년부터 서유럽, 日本(일본), 한국 등 이동통신서비스가 성숙된 시장(developed market)에서는 가입자 수 측면에서 시장이 포화되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이동통신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였다.

레포트/경영경제

노키아 - swot analysis(분석)
노키아_swot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2003년 말 기준 13억 8백만 명으로 집계된 전 세계 이동통신가입자 수는 연平均(평균)성장률(CAGR: Common Average Growth Rate) 9.9%를 기록하며, 2007년 말에는 19억 1천만 명으로 증가하였다. 서유럽 지역이 2007년까지 연平均(평균)성장률 1.5%, 가입자 수로는 단지 1,9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는데 반해, China/인도 지역은 2007년까지 연平均(평균)성장률 15.5%, 가입자 수로는 무려 2억 3,200만 명의 증가를 기록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