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대한航空(항공) 광고 기획서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광고 기획서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航空(항공) 광고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30 20:5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광고.ppt





- 제주flight(항공)
(새로운 취향지를 紹介(소개)하는 형태, 현재는 편안함 강조)
(미소와 친절, 글로벌을 강조)





순서
* 대한flight(항공) 紹介(소개)

- TV광고



- 국제적 인지도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goal(목표)
- 아시아나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서비스 이미지 부각
상대적으로 Old한 이미지 변환을 위한 Young 이미지 공략

소비자들의 안전에 대한 부정적 인식 전환

* 광고 예산
* 戰略 수립시 고려 사항

- 강한 동맹체 구성

국제적 인지도와 강한 동맹체, 많은 航空(항공) 기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에서의 아시아나 航空(항공) 보다 서비스의 질이 낮다는 인지도와 대형 사고로 인한 불안증등을 마케팅(광고)로서 안전과 서비스를 강조한 CF입니다.

* 대한flight(항공)의 광고

- 아시아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강점

Download : 대한항공 광고.ppt( 38 )



* 대한flight(항공)의 강점과 약점

- 한성flight(항공)
- 경쟁사에 비해 비싼 가격
- 타 산업에 비해 해외 자원조달 비중이 높음
* Story board

아시아나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서비스 이미지 부각
광고론 시간에 만든 자료(data)입니다. 구매후 만족 하실껍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친절과 안전에 대한 이미지를 향상)
- 많은 수의 flight(항공)기 확보
* 아시아나의 광고


★ 약점
- 국내시장에서의 낮은 선호도
대한항공 광고-5514_01_.gif 대한항공 광고-5514_02_.gif 대한항공 광고-5514_03_.gif 대한항공 광고-5514_04_.gif 대한항공 광고-5514_05_.gif
*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의 대표 브랜드 이미지
설명
************************************************************************
- 소비자들의 안전에 대한 부정적 인식 전환

* 아시아나의 강정과 약점
* 경쟁사 分析


- 상대적으로 Old한 이미지 변환을 위한 Young 이미지 공략
대한航空(항공) 광고 기획서
- 지면 광고
광고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광고 예산, 광고 기획서
광고론 시간에 만든 자료입니다. 구매후 만족 하실껍니다.
다. 국제적 인지도와 강한 동맹체, 많은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시장에서의 아시아나 항공 보다 서비스의 질이 낮다는 인지도와 대형 사고로 인한 불안증등을 마케팅(광고)로서 안전과 서비스를 강조한 CF입니다. 스토리보드북도 있습니다. 스토리보드북도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