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instance)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instance)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instance)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instance)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1:36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hwp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스타 크루즈는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선사일 뿐 아니라, NCL(노르웨이안 크루즈 라인), ORIENT LINE등과 인수 합병하는 등 경이적인 성장을 보이면서 2000년 세계 4대 크루즈 선사의 대...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크루즈 상품 전략(strategy)에 관한 事例(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목 차`

1.스타크루즈 introduce
2.스타크루즈 SWOT分析
3.스타크루즈 marketing 믹스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5)PROGRAM
(6)PEOPLE
4.스타크루즈의 STP分析
(1)시장세분화전략(strategy)
(2)TARGET & MARKETING
5.향후 marketing 시사점
6.결론 및 참고한 문헌

1. 스타크루즈 introduce
스타 크루즈는 세계적인 크루즈 관광 목적지로서 아시아 ~ 태평양 지역의 잠재적인 시장성을 개척하기 위한 진취적이고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1993년 9월 2척의 선박으로 크루즈 사업을 처음 하였다.[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instance)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instance)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instance)를 중심으로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 사례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



[국제관광경영전략(strategy)]크루즈 상품 전략(strategy)에 관한 事例(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事例(사례)를 중심으로

`목 차`

1.스타크루즈 introduce
2.스타크루즈 SWOT分析
3.스타크루즈 marketing 믹스
(1)PRODUCT
(2)PRICE
(3)PROMOTION
(4)PLACE
(5)PROGRAM
(6)PEOPLE
4.스타크루즈의 STP分析
(1)시장세분화전략(strategy)
(2)TARGET & MARKETING
5.향후 marketing 시사점
6.결론 및 참고한 문헌

1. 스타크루즈 introduce
스타 크루즈는 세계적인 크루즈 관광 목적지로서 아시아 ~ 태평양 지역의 잠재적인 시장성을 개척하기 위한 진취적이고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1993년 9월 2척의 선박으로 크루즈 사업을 처음 하였다. 특히 포트클랑과 랑카 위에는 자체소유의 터미널을 소유하고 있으며 포트클랑에 승무원 트레이닝 연구소와 학교를 운영하고 있따
현재 스타 크루즈는 쌍둥이 선박인 스타 크루즈 레오(Leo)와 버고(Virgo)를 비롯하여 총 12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으며, 크루즈 관광산업에 있어서 세계적인 품질의 상품과 기준이 되겠…(省略)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크루즈%20상품%20전략에%20관한%20사례연구%20-%20스타크루즈%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1.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크루즈%20상품%20전략에%20관한%20사례연구%20-%20스타크루즈%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2.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크루즈%20상품%20전략에%20관한%20사례연구%20-%20스타크루즈%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3.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크루즈%20상품%20전략에%20관한%20사례연구%20-%20스타크루즈%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4.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크루즈%20상품%20전략에%20관한%20사례연구%20-%20스타크루즈%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5.gif [경영,경제]%20[국제관광경영전략]%20크루즈%20상품%20전략에%20관한%20사례연구%20-%20스타크루즈%20사례를%20중심으로_hwp_06.gif

Download : [경영,경제] [국제관광경영전략] 크루즈 상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 스타크루즈 사례를 중심으로.hwp( 68 )


경영,경제,국제관광경영전략,크루즈,상품,전략,사례,스타크루즈,사례를,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다. 주요 승선 항은 싱가포르, 포트 클랑(말레이시아), 푸켓, 방콕, 홍콩, 타이페이, 고베, 후쿠오카, 부산, 두바이 등이다.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스타 크루즈는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선사일 뿐 아니라, NCL(노르웨이안 크루즈 라인), ORIENT LINE등과 인수 합병하는 등 경이적인 성장을 보이면서 2000년 세계 4대 크루즈 선사의 대열에 올라서 있따
스타 크루즈는 호주, 뉴질랜드, China, 독일,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日本(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노르웨이, 필리핀, 싱가포르, 스웨덴, 스위스, 대만, 태국, 영국, 그리고 미국 등 20개 지역이 넘는 곳에 지사를 가지고 있따 오늘날 스타 크루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의 크루즈 산업을 설립하기 위한 지역적인 열망의 성취로 요약되고 있으며, 아시아 ~ 태평양 지역 국가의 관광산업을 진흥시키는 결과를 가져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