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定義)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3 11:29
본문
Download : 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pptx
Download : 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pptx( 93 )
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定義)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
레포트/기타
순서
설명






빅데이타,빅데이터정,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기타,레포트
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定義)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
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 , 빅데이타,빅데이터정의및의의,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Micromarket기타레포트 , 빅데이타 빅데이터정 빅데이터를이용한마이크로마켓 Micromarket
_SLIDE_1_
“Micro market을 찾아라!”
Big data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Business Strategy
Selling into
_SLIDE_2_
Contents
2. 빅 데이터 定義(정의) 및 의의
1. 논문 및 저자 intro
4. 논문 分析(분석)
4-1) Micromarket 이란
4-2) Big data를 이용한 Micromarket Strategy
② Make it easy for sales team
③ Put data at the Hearts of Sales
5. 결론
6. QnA 및 토의
3. 논문 등장 배경 및 선정 이유
① Opportunity map
_SLIDE_3_
1. 논문 및 저자 intro
HBR 2012년 7,8월호
HBR에 실린 최초의
Big data 관련 논문
Selling into Micromarkets
_SLIDE_4_
1. 논문 및 저자 intro
Manish Goy...
_SLIDE_1_
“Micro market을 찾아라!”
Big data 시대를 대비한 새로운 Business Strategy
Selling into
_SLIDE_2_
Contents
2. 빅 데이터 定義(정의) 및 의의
1. 논문 및 저자 intro
4. 논문 分析(분석)
4-1) Micromarket 이란
4-2) Big data를 이용한 Micromarket Strategy
② Make it easy for sales team
③ Put data at the Hearts of Sales
5. 결론
6. QnA 및 토의
3. 논문 등장 배경 및 선정 이유
① Opportunity map
_SLIDE_3_
1. 논문 및 저자 intro
HBR 2012년 7,8월호
HBR에 실린 최초의
Big data 관련 논문
Selling into Micromarkets
_SLIDE_4_
1. 논문 및 저자 intro
Manish Goyal
Partner at Mckinsey & Company in Dallas
왓튼스쿨 출신
맥킨지에서 전략(戰略) 컨설팅 담당
Maryanne Q. Hancock
Partner at Mckinsey & Company in Atlanta
하버드 로스쿨, 버지니아대
맥킨지에서 B2B marketing 담당
Homayoun Hatami
Partner at Mckinsey & Company in Paris
MIT SLOAN 출신
맥킨지에서 영업, 유통 담당
_SLIDE_5_
2-1. Big data란
_SLIDE_6_
2-1. Big data란
많은 매체에서
BIG DATA에
높은 기대와 가치부여
하지만 BIG DATA에 대한
정확한 定義(정의)는
찾아보기가 힘들다.
_SLIDE_7_
2-1. Big data란
Velocity
Volume
Various
BIG DATA의 定義(정의)
3V
_SLIDE_8_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