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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eOut차전문점事業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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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3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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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주변에 음식점이 많기 때문에 식사를 하고난 후식용으로, 많은 고객이 이용할 것이라는 展望이다. 그리고 주변 상점에서 점심, 저녁 등을 상점 안에서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식후 차를 먹기 마련. 각 상점에는 메뉴판과 할인 쿠폰을 배포,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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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keOut차전문점事業計劃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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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stablishment 동기 및 기대effect

2. establishment 사업 기술성 및 품질경쟁력 analysis

3. marketing

4. 시장조사

5. 인력확보 계획

6. 투자비용

7. 자금조달 방법

8. 총수입

9. 유사업체 조사

10. 위험요인

11. 대응전술

3. marketing 소비자 조사 장소는 성신여대가 근접해 있는 돈암동. 평일에는 학교를 오가는 학생들의 길목이 될 뿐 아니라, 옷가게 등 여러 상점과 음식점이 많은 명동 축소판이기도 하다. 처음 시도되는 분야 인 만큼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새로운 차가…(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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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계획/기타
설명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또한 첫 시장 개척인 만큼 고객들이 생소하게 느낄 부분은 시음회를 통해서 해결할 계획이다.





다. 개업 첫날 각종 차를 무료로 시식해 볼 수 있게 하고, 할인 쿠폰을 나눠 줌으로서 다음에 또 이용할 수 있게 만들 계획이다.사업전개 방향향후계획 꾸준한 제품개발이 필요 할 것 같다.4. 시장조사 제품촉진 전술요즘 사람들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많이 선호 하는 편이므로, 차가 건강에 좋다는 점을 많이 홍보할 것이다. 또한 집에서 만들어 먹는다 하더라도 차의 씁스름 함과 떨떠름 한 맛 때문에 오히려 커피나 다른 음료수에 비해 멀리해 온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sweeT에서 판매하는 차는 거리에서 지나다가 언제든지 구입할 수 있고, 빠르기 때문에 찾집을 궂이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했고, 들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절약과 편리함을 갖추었으며, 달콤한 맛으로 신세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따라서 유동 인구가 끊이지 않을 뿐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젊은 신세대 층 인 것을 중점 적으로 보면, 차의 새로운 변신은 젊고 신세대인 사람들 에게 관심을 끌 것이며, 또 맛과 가격 면에서 경쟁력을 갖춘다면 충분히 展望이 있을 것이다
제품 조사 일단 평소에 차를 먹기 위해서는 커피숍 이라든지 전문 찾집을 찾아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전단지 및 광고를 통하여 건강에 좋고, 맛이 좋은 차를 홍보하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거라는 계획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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