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4:40
본문
Download :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주요제품
- 롯데칠성음료(주)는 60여년 동안의 음료업종에 주력하면서 축적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질 좋은 제품의 개발에 힘쓰고 있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우리나라 대표음료인 ‘칠성사이다’, 고품격 주스인 ‘델몬트 주스’, 캔커피의 상징인 ‘레쓰비’와 ‘칸타타’, 홍차음료인 ‘실론티’, 이온음료인 ‘2% 부족할 때’, 열대과일음료인 ‘망고’, 대표적인 국산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등이 있따
■ 생산 및 영업실적
- 수익성 향상을 동반한 외형 성장
① 기존제품의 탄탄한 브랜드력과 신규제품의 시장 정착으로, 탄산음료와 커피/먹는샘물 부문등의 영업력이 확대되면서 전년 대비 매출 증가.
② 원가율 improvement(개선)에 따른 영업이익률 상승, 전년도 부과됐던 과징금…(To be continued )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칠성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63 )
순서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롯데칠성,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그 후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칠성사이다로 청량음료업계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동방청량음료 합자회사는 24년뒤인 1974년 롯데칠성음료(주)로 상호명을 변경하였다.
◈ 목 차
1. analysis(분석) 기업의 개요 2
설립시기,주요제품, 생산 및 영업실적, 조직도 등
2. 요약financial statement 4
최근 3개년도의 재무상태표, 손익계산서 등
3. 비율analysis(분석) 5
수익성, 유동성, 활동성, 성장성, 생산성 및 주가관련 비율
산업mean(평균)과 비교analysis(분석) , 최근 3년간 추세analysis(분석)
4. 공통형 financial statement와 지수형 financial statement 14
산업mean(평균)과 롯데칠성의 공통형 financial statement 및 지수형 financial statement 비교analysis(분석)
5. 종합적 비율analysis(분석) 26
ROIanalysis(분석) , 지수법 analysis(분석) , BQTanalysis(분석) , 원형도표법 analysis(분석)
1. analysis(분석) 기업의 개요
■ 기업의 설립
- 우리나라 청량음료산업이 첫걸음을 처음 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중으로 출시하면서 설립된 동방청량음료 합자회사가 등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