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국제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instance(사례) 分析(분석) report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국제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instance(사례) 分析(분석) report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instance(사례) 分析(분석)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6 08:31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 사례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사례 분석 레포트.hwp




길을 걸어가면서 카세트테이프를 들을 수 있다니! 중고등학생 언니 오빠들의 그런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였고, 그시절 내가 갖고 싶은 선물의 1순위는 항상 ‘마이마이’였다. 그 소원은 중학생이 되면서 아버지가 들어주셨다.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을 때는 MP3 플레이어를 갖는 것이 또 하나의 소원이 되었다. 삼각형 모양의 조그마한 MP3 플레이어는 휴대하기도 편리했고 디자인도 예뻐서 대부분의 아이들이 레인콤의 ‘아이리버’를 갖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APPLE 사에서 나온 iPOD video였다. 용량이 마음에 들면 가격이 비쌌고, PMP는 사기 싫어서 나는 오랜시간동안 어떤 것을 살까 고민했다. 영어듣기를 하는 것도 아니었고, 학교 근처에 살다보니 다른 아이들처럼 지하철에서 노래를 듣거나 할 필요도 없었다. 그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 레인콤의 ‘아이리버’였다.
대학생이 되어서는 크게 MP3 플레이어가 필요하지 않았다.
나는 아이팟을 매일매일 갖고 다녔고, 지금도 이것이 없으면 생활에서 무언가가 빠진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instance(사례) 分析(분석) report
설명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야간자율학습시간에 노래를 들으며 수학문제를 풀고 싶은 마음에 나는 MP3 플레이어를 갖고 싶어했다. 그러던 와중에 소위 ‘그럴싸’해 보이는 MP3 플레이어를 발견했다. , [국제마케팅 사례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사례 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사례 레인콤 아이리버 사례 레포트


[국제마케팅 instance(사례)分析(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instance(사례) 分析(분석) report


[국제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
레인콤의 아이리버’

<목차>



1. 레인콤 ‘아이리버’ 선정 이유
2. 기업introduction
3. 국내 및 해외 시장analysis(분석)
4.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
5. 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
6. 나아가야할 방향

1. 레인콤 ‘아이리버’ 선정 이유

내가 초등학생이었을 때는 멋진 ‘마이마이’를 갖는 것이 소원이었다. 출장 다녀오시면서 사오신 SONY의 휴대용 카세트플레이어는 나의 중학교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였다.

[국제마케팅%20사례분석]%20레인콤의%20아이리버의%20사례%20분석%20레포트_hwp_01.gif [국제마케팅%20사례분석]%20레인콤의%20아이리버의%20사례%20분석%20레포트_hwp_02.gif [국제마케팅%20사례분석]%20레인콤의%20아이리버의%20사례%20분석%20레포트_hwp_03.gif [국제마케팅%20사례분석]%20레인콤의%20아이리버의%20사례%20분석%20레포트_hwp_04.gif [국제마케팅%20사례분석]%20레인콤의%20아이리버의%20사례%20분석%20레포트_hwp_05.gif [국제마케팅%20사례분석]%20레인콤의%20아이리버의%20사례%20분석%20레포트_hwp_06.gif


Download : [국제마케팅 사례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사례 분석 레포트.hwp( 61 )





다. 하지만 고학년이 되면서 영어공부를 스타트해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나는 드라마도 볼 수 있고 노래도 들을 수 있는 기계가 갖고 싶어졌다. 크기가 조금 컸지만 얇고 대용량에, 무엇보다도 멋있는 디자인의 제품이어서 망설임 없이 구매하였다.국제마케팅,사례,레인콤,아이리버,사례,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국제마케팅 사례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의 사례 분석 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