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instance)分析과 향후strategy 레포트(report)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instance)分析과 향후strategy 레포트(report)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instance)分析과 향후strategy 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7 10:30

본문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china, 러시아, 인도,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생산, 물류, 영업 등의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고, 지역별 特性을 반영한 제품 및 브랜드 개발, 현지인력의 적극적인 활용 등 현지화 책략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등포와 양산, 평택, 대전에 첨단 시설의 대단위 공장을 갖추고 껌, 초콜릿, 비스킷 등 2백여 종의 제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다 또한, 롯데제과의 제품 들은 7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No.1 제과업체” 로의 도익을 goal(목표) 로 지속성장을 위해 기존 사업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신규 사업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수입가격은 5.2$/Kg으로 전년(2012년)동기대비 7.4% 상승하였고 수입량은 15,083톤(+22.38%), 금액은 78백만불(+31.4%)로 매년 증가 1~10월 수입량(톤) : (‘10년) 9,523 → (’11년) 10,936 → (’12년) 12,324 → (’13년) 15,083 1~10월 수입금액…(省略)

다.

1. 외부거시環境분석

현재 수입사탕의 가격과 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레포트/경영경제



롯데제과,마케팅,SWOT,STP,P전략,롯데제과,기업,경영사례과,향후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instance)分析과 향후strategy 레포트(report)


순서


Download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doc( 74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strategy分析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instance)分析과 향후strategy 레포트(report)
설명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분석과 향후전략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롯데제과 기업 경영사례과 향후전략 레포트

롯데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롯데제과%20기업%20경영사례분석과%20향후전략%20레포트_doc_01.gif 롯데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롯데제과%20기업%20경영사례분석과%20향후전략%20레포트_doc_02.gif 롯데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롯데제과%20기업%20경영사례분석과%20향후전략%20레포트_doc_03.gif 롯데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롯데제과%20기업%20경영사례분석과%20향후전략%20레포트_doc_04.gif 롯데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롯데제과%20기업%20경영사례분석과%20향후전략%20레포트_doc_05.gif 롯데제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롯데제과%20기업%20경영사례분석과%20향후전략%20레포트_doc_06.gif



.



marketing 책략 ` 목차 `

롯데제과 기업개요

1. 외부거시環境분석

2. 외부미시環境분석
- 소비자環境분석
-경쟁자環境분석

3.내부環境분석

4. 롯데제과 SWOT분석

5. 롯데제과 marketing 현안 제시

6.goal(목표) 매출&이익
-매출액

7. 롯데제과 STP책략분석
S- 시장세분화
T- Targeting
P- Positioning

8. 롯데제과 marketing 4P책략
P1 : 제품 책략
P2 : 가격 책략
P3 : 유통 책략
P4 : 촉진 책략

9. conclusion(결론)

`참고reference(자료)`
롯데제과 기업개요
1967년 창사 이래 제과업계 1위자리를 지켜온 롯데제과는 소비자 중심의 독창적이고 差別화 된 ‘신제품 및 브랜드 개발’과 ‘지속적인 變化(변화)와 혁신’을 통한 고객만족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수출을 통해 귀중한 외화를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