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05:28

본문




Download : schoolfood 마케팅.ppt




..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당연히A+받았구요..

설명
<목차>
이과제는 스쿨푸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마케팅원론] 스쿨푸드 마케팅 전략 분석 [`A+레포트`]
서론 . 주제 선정 이유
정말 열심히 조사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 소비자
스쿨푸드만의 이색적인 요소로는 카페와 같은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 (편안하게 앉아서 여유를 즐기며 학창시절을 추억하며 먹는 음식들은 음식의 맛을 한껏 높여줌)
다.
. 회사 선정 동기
. 거시적 environment
스쿨푸드는 분식류를 중심으로 롤, 커틀렛, 면류 등을 메뉴로 갖추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음식점

. 경쟁사
schoolfood 마케팅-6538_01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2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3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4_.gif schoolfood 마케팅-6538_05_.gif
순서

. Targeting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 3C analysis
. Positioning
. environment analysis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5000~7000원 선)를 유지함으로써 고품격 이미지를 주며, 떡볶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요즘 음식culture의 트렌드인 퓨전을 가미해 여러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게 함

이해결해야할문제는 스쿨푸드의 마케팅 전략을
서론


본론

경영,마케팅,스쿨푸드,전략

강남 시내와 대학가, 번화가를 중심으로 서울 시내 현재 12개의 체인점이 있으며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젊은 층과 학창 시절의 향수를 느끼고 싶어하는 직장인 층에서 인기


. 자사





누구나 즐겨 먹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쫄면 등 분식류를 주메뉴로 하면서도 기존 분식점의 비위생적이고 저렴한 이미지를 탈피, ‘깔끔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분식’ 이라는 컨셉으로 discrimination화를 꾀하고 있다아




. STP analysis




분석한 해결해야할문제입니다^^

Download : schoolfood 마케팅.ppt( 64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Segmentation
이러한 점에서 우리 조는 discrimination화된 전략(strategy)을 구가하고 있는 ‘스쿨푸드’의 성공 요인과 marketing 전략(strategy)을 analysis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필요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수립해 보기로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