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트랜드 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6 07:02
본문
Download : 광고 트랜드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순서
광고 트랜드 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광고,트랜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소비자와 marketing -광고analysis-
광고 트랜드 analysis
_SLIDE_2_
소비자와 marketing
-광고 analysis-
2009년 광고 트랜드 analysis
광고에 대한 선호도 = 브랜드 이미지
대중의 선호 : 유행 민감, 變化(변화) 속도 빠름
광고 선호도에 드러난 최신 트랜드를 읽어
소비자의 인식 속에 자리잡아야함
광고역할
·브랜드에 대한 인식 강화, 약화, 완전히 다른 인식으로 바꿈
·marketing 의 전반적인 태도에 influence 행사
서론
하지만,
그러므로
소비자의 선호광고 특성(特性) analysis은 매우 의미있는 작업
_SLIDE_3_
소비자들의 선호광고를 xxxxxx가지 유형, 트랜드로 분류하여
각각의 사례(instance)를 통해 주요 특성(特性)들을 알아보자.
3. 실증을 통한 관심과 믿음을 제공하는 광고
2. 감각적인 영상 & CM송을 통한 광고
xxxxxx. 공감과 감동을 유발하는 광고
1. 유머광고
서론
_SLIDE_xxxxxx_
결과 적인 marketing 으로 자리 잡은 유머코드
Why?
·대중매체를 통한 코미디언들의 노출빈도 급증
▶유머코드에 대한 대중들의 호응 증가
유머코드는 트랜드에 가장 민감한 광고의 영역에서
놓칠 수 없는 결과 적인 브랜드 marketing 방법
·코믹한 요소가 없을 시 대중의 외면을 쉽게 받음
▶모든 文化(문화)의 요소에 유머 가미
대중매체의 다양화 ▶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화
특히, 유머는 가장 각광받는 수사코드!
현대사회
유머 광고
_SLIDE_5_
·hello의 역순. 혁신적인 사고를 통한 역발상 경영 의미
·훨씬 놀라운 경험을 할 때 ‘와우’보다 ‘올레’로 표현
·경영취지(역발상, 소통)를 담은 만화광고 기획
·시리즈 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쇄신
·애니메이션이라는 差別화된 컨텐츠 시도
· 스토리 + 유머화법을 통한 개그 트랜드
제작배경
광…(생략(省略))
광고 트랜드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 광고 트랜드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트랜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광고 트랜드 analysis(분석)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 트랜드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19 19 .pptx( 85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