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創業자의 마케팅 마인드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創業자의 마케팅 마인드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創業자의 마케팅 마인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20:43

본문




Download : 창업자의 마케팅 마인드.hwp





또한, 위에서 기업의 궁극적 …(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창업자,마케팅,마인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창업자의 마케팅 마인드 , 창업자의 마케팅 마인드경영경제레포트 , 창업자 마케팅 마인드



Download : 창업자의 마케팅 마인드.hwp( 18 )




創業자의 마케팅 마인드
創業자의 마케팅 마인드

창업자의%20마케팅%20마인드_hwp_01.gif 창업자의%20마케팅%20마인드_hwp_02.gif 창업자의%20마케팅%20마인드_hwp_03.gif 창업자의%20마케팅%20마인드_hwp_04.gif 창업자의%20마케팅%20마인드_hwp_05.gif






創業(창업)자의 marketing 마인드

목차

創業(창업)자의 marketing 마인드

Ⅰ. 기업 경영과 marketing

Ⅱ. 고객 지향적 사고와 고객 만족 경영

Ⅲ. 創業(창업) 성공을 위한 경제성 마인드

서지사항
創業(창업)자의 marketing 마인드

I. 기업 경영과 marketing

21世紀 국제화 시대의 무한 경쟁이라는 기업 environment(환경) 속에서의 시장 경쟁에서 판매력이나
제품력이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경영자의 올바른 경영 마인드와 도덕성, 그리고 전 사원
의 효율에 대한 의식과 경쟁 마인드가 기업의 경쟁력에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이것이
創業(창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만한 기본적이고 core적인 책략 요소라고 할 수 있다아
기업 경영은 곧 marketing 이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marketing 은 성공적으로 기업을 경영하기
위해 중요한 책략적 요소이다. 이러한 marketing 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조직의 통합적인 노력이라고 정이할 수 있는데, 이는 marketing 이 고객 지향적이
고 시장 지향적이어야 함을 ...


創業(창업)자의 marketing 마인드







목차

* 創業(창업)자의 marketing 마인드

Ⅰ. 기업 경영과 marketing

Ⅱ. 고객 지향적 사고와 고객 만족 경영

Ⅲ. 創業(창업) 성공을 위한 경제성 마인드

* 서지사항
* 創業(창업)자의 marketing 마인드

I. 기업 경영과 marketing

21世紀 국제화 시대의 무한 경쟁이라는 기업 environment(환경) 속에서의 시장 경쟁에서 판매력이나
제품력이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경영자의 올바른 경영 마인드와 도덕성, 그리고 전 사원
의 효율에 대한 의식과 경쟁 마인드가 기업의 경쟁력에 매우 중요하게 인식되고, 이것이
創業(창업)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할 만한 기본적이고 core적인 책략 요소라고 할 수 있다아
기업 경영은 곧 marketing 이라고 일컬어질 정도로 marketing 은 성공적으로 기업을 경영하기
위해 중요한 책략적 요소이다. 그리고 創業(창업) 경영에 있어 시장 경쟁을 제품 간의 경쟁으로 인식
하는 제품 중심적인 사고를 피하고, 앞에서 언급하였듯이 소비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전
략을 세운다면 創業(창업)에 성공할 수 있는 여지가 높을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고 기업 경영의 목적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으로, 그러한 결과로 부수적이
고 필연적으로 얻어지는 편익이 기업의 이윤이며, 이 기업 이윤은 기업 경영의 궁극적인
목적이 아니라 marketing 활동의 산물이라고 할 수 있다아 이 같은 활동을 통해 고객의 만족
을 추구하는 경영자나 marketing 관리자들은 역할과 책임을 다하여 노력하여야 하므로, 이러
한 내용들을 創業(창업)자들은 명확히 이해하고 파악하여야 한다. 이러한 marketing 은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려는 조직의 통합적인 노력이라고 정이할 수 있는데, 이는 marketing 이 고객 지향적이
고 시장 지향적이어야 함을 의미한다.
이러한 marketing 의 초점은 소비자들의 인식을 다루는 기술에 있어야 하는데, 이는 소비자
에게 어떻게 인식되어 있는지를 파악하고, 그러한 인식 즉 고객 욕구에 marketing 책략의
포인트를 두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