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이마트의 성공과 China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술analysis및 이마트 China진출 事例(사례)analysis과 실패극복위한 전술제안) > bttimes5 | bttimes.co.kr report

이마트의 성공과 China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술analysis및 이마트 China진출 事例(사례)analysis과 실패극복위한 전술제안) > bttimes5

본문 바로가기

bttimes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의 성공과 China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술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20:12

본문




Download :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hwp






Download :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hwp( 50 )





이마트의 경영전략(戰略) 과

中國진출 사례(instance)연구

-CONTENTS-
1. 이마트 기업紹介

2. 이마트 3C分析
(1) 자사分析 (Company)
(2) 경쟁자分析 (Competitor)
(3) 고객分析 (Customer)

3. 이마트 SWOT 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4. 이마트 성공요인 分析
(1) 최저가격보상제
(2) 다점포화와 물류센터의 이점
(3) 정보 시스템 구축

5. 이마트의 디지털marketing 사례(instance)와 효과(效果)分析

6. 이마트의 中國진출 전략(戰略)
(1) 대도시 중심으로의 진출
(2) marketing 전략(戰略)
(3) 고객관리전략(戰略)

7. 이마트 中國진출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1) 중소도시로의 진출
(2) 공격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3) 명확한 고객관리전략(戰略)

8. 이마트의 향후전략(戰略)

9. conclusion(결론)

1. 이마트 기업紹介
이마트는 1993년 1...



이마트의 경영전략(戰略) 과

中國진출 사례(instance)연구

-CONTENTS-
1. 이마트 기업紹介

2. 이마트 3C分析
(1) 자사分析 (Company)
(2) 경쟁자分析 (Competitor)
(3) 고객分析 (Customer)

3. 이마트 SWOT 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4. 이마트 성공요인 分析
(1) 최저가격보상제
(2) 다점포화와 물류센터의 이점
(3) 정보 시스템 구축

5. 이마트의 디지털marketing 사례(instance)와 효과(效果)分析

6. 이마트의 中國진출 전략(戰略)
(1) 대도시 중심으로의 진출
(2) marketing 전략(戰略)
(3) 고객관리전략(戰略)

7. 이마트 中國진출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1) 중소도시로의 진출
(2) 공격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3) 명확한 고객관리전략(戰略)

8. 이마트의 향후전략(戰略)

9. conclusion(결론)

1. 이마트 기업紹介
이마트는 1993년 11월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국내 129개점, 中國 25개점으로 총 154개의 점포수를 가지고 있다 이마트는 1993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서 현재 슈퍼마켓인 이마트 에브리데이, 자영업자를 위한 순수 EDLP(EVERYDAY LOW PRICE)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 애왕 토털 정답 전문점 몰리스펫샵, 헬스와 뷰티 전문점인 분스 등 다양한 포맷의 매장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먼저 Vision으로 이마트는 글로벌한 종합유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의식주라는 유형의 상품에서부터 취미와 여가 등 무형의 요소까지 고객 생활 전반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유통채널을 갖춘 회사로 거듭날 것이다.
이마트는 `Let`s Go 2020`이라는 Slogan을 내세워 2020년까지 글로벌 통 20위권의 유통기업으로 성장하고자하는 目標(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마트 전략(戰略) 으로는 크게 멀티채널 컴퍼니, 라이프정답 컴퍼니, 글로벌 컴퍼니가 …(skip)


이마트의 성공과 China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술analysis및 이마트 China진출 事例(사례)analysis과 실패극복위한 전술제안)
순서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 이마트의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분석및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분석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성공과 중국진출 케이스 이마트 기업과 SWOT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이마트 중국진출 사례과 실패극복위한 전략제안
설명



이마트의 성공과 China진출 케이스연구 ( 이마트 기업analysis과 SWOTanalysis및 이마트 성공요인과 경영전술analysis및 이마트 China진출 事例(사례)analysis과 실패극복위한 전술제안)

이마트의%20성공과%20중국진출%20케이스연구%20(%20이마트%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마트%20성공요인과%20경영전략분석및%20이마트%20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실패극복위한%20전략제안)_hwp_01.gif 이마트의%20성공과%20중국진출%20케이스연구%20(%20이마트%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마트%20성공요인과%20경영전략분석및%20이마트%20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실패극복위한%20전략제안)_hwp_02.gif 이마트의%20성공과%20중국진출%20케이스연구%20(%20이마트%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마트%20성공요인과%20경영전략분석및%20이마트%20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실패극복위한%20전략제안)_hwp_03.gif 이마트의%20성공과%20중국진출%20케이스연구%20(%20이마트%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마트%20성공요인과%20경영전략분석및%20이마트%20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실패극복위한%20전략제안)_hwp_04.gif 이마트의%20성공과%20중국진출%20케이스연구%20(%20이마트%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마트%20성공요인과%20경영전략분석및%20이마트%20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실패극복위한%20전략제안)_hwp_05.gif 이마트의%20성공과%20중국진출%20케이스연구%20(%20이마트%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이마트%20성공요인과%20경영전략분석및%20이마트%20중국진출%20사례분석과%20실패극복위한%20전략제안)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이마트,성공과,중국진출,케이스,이마트,기업과,SWOT,이마트,성공요인과,경영전략,이마트,중국진출,사례과,실패극복위한,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