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인터넷서점,YES24 on-line 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08:34
본문
Download : YES24 인터넷서점,YES24 온라인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YES24 인터넷서점,YES24 on-line 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YES,인터넷서점,YES,온라인마케팅,YES,시장,YES,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YES24 인터넷서점,YES24 on-line 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
Download : YES24 인터넷서점,YES24 온라인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pptx( 65 )
_SLIDE_1_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Internet) 서점
기업分析
_SLIDE_2_
1
INDEX
서론
1
본론
2
3
conclusion(결론)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marketing 전술
STP 전술
marketing 믹스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술
環境分析
거시環境分析
내부環境分析
외부環境分析
_SLIDE_3_
2
선정동기
서론
1
한정된 공간
+
자본의 한계
“인터넷(Internet) 서점의 성장”
오프라인 서점의 위기
$$
``
_SLIDE_4_
3
선정동기
서론
1
저조한 성장률
꾸준한 성장세
(단위 : 백만달러)
출처 : PWC(2013)
(단위 : 십억원)
출처 : 송촌(2013.3.4)
_SLIDE_5_
4
선정동기
1
국내 최초 인터넷(Internet) 서점 시장 선도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Internet) 서점
교보문고
인터넷(Internet) 서점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인터
_SLIDE_1_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Internet) 서점
기업分析
_SLIDE_2_
1
INDEX
서론
1
본론
2
3
conclusion(결론)
선정동기
기업introduce
conclusion(결론) 및 시사점
marketing 전술
STP 전술
marketing 믹스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술
環境分析
거시環境分析
내부環境分析
외부環境分析
_SLIDE_3_
2
선정동기
서론
1
한정된 공간
+
자본의 한계
“인터넷(Internet) 서점의 성장”
오프라인 서점의 위기
$$
``
_SLIDE_4_
3
선정동기
서론
1
저조한 성장률
꾸준한 성장세
(단위 : 백만달러)
출처 : …(skip)
YES24 인터넷서점,YES24 온라인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 YES24 인터넷서점,YES24 온라인마케팅,YES24 시장분석,YES24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YES 인터넷서점 YES 온라인마케팅 YES 시장 YES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