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7 02:15
본문
Download :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Download :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2 )
설명
순서
_SLIDE_1_
SK 와이번스 marketing 성공strategy
_SLIDE_2_
목 차
선정이유
개 요
environment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4P strategy
STP strategy
결 론
_SLIDE_3_
1. 선정이유
SK 와이번스 연간 관중 기록
_SLIDE_4_
2. 개 요
팀 명
창단연도
연고지
KBO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
KIA 타이거즈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두산 베어스
삼성 라이온즈
2000
1990
1982
1986
2008
1982
1982
1982
인 천
서 울
대 전
광 주
서 울
부 산
서 울
대 구
_SLIDE_5_
팀 명 : SK 와이번스 (SK Wyverns)
창 단 연 도 : 2000년 3월 31일
종 목 : 프로야구
연 고 지 : 인 천
홈 구 장 : 인천 문학구장
캐치프레이즈 : Fan First! Happy Baseball!
스포테인먼트 2.0 : 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2. 개 요
_SLIDE_6_
2. 개 요
SPORT
ENTERTAINMENT
_SLIDE_7_
3. environmentanalysis(분석)
산업 내의
기존 경쟁업체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가능성
공급업체의
협상력
구매업체의
협상력
대체품 출현의
가능성
진입장벽 高
공급자 규정 不
구매자 多
출연 가능성 高
_SLIDE_8_
S
W
O
T
4. SWOT analysis(분석)
야구시장의 폭발적인 성장
2xxx 아시안게임
2009년 한국시리즈 명 경기
스포테인먼트의 성공적인 정착
프로야구팀 중 최다 안티
지속적인 적자
스포테인먼트를 도입한 후발주자
야구붐의 종료
2xxx 월드컵
문학경기장 : 3만 명…(drop)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SK 와이번스 마케팅 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SK,와이번스,마케팅,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