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수송분담률 (파워포인트 자료(資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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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6 02:27
본문
Download : 수송분담률.ppt
관련 신문 조사 (2)
* ‘04년도 기준 수단별 국내여객 수송분담율은 공로가 75.4%로 가장 높으며, 이어 지하철(16.7%), 철도(7.6%), 등의 순으로 나타남
<본문일부>
통계 의미 분석
국내 여객수송량 및 분담률
철도 여객 수송량 세부통계 - 열차종류별 구분
철도 여객 수송 현왕
<목차>
[항공] 수송분담률 (파워포인트 자료(資料))
설명
Download : 수송분담률.ppt( 63 )
2.27%, 2.06%, 1,72%의 증가율을 나타냄
국내 화물수송량 및 분담률
철도화물수송분담률 = (철도이용화물량X수송거리) / (총화물량X수송거리)
수송분담률, KTX, 철도, 국내 화물수송량, 국내 여객 수송량
철도 화물 수송 현왕
* 공로의 수송량은 ’96년 이후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 ’95년 이후 10년간 연average(평균) 2.2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남
관련 신문 조사 (3)
여러가지 운송수단에 관한 통계자료(資料) 입니다. 자료가 옛날 것이니 (최소 3년전) 어떻게 레포트를 작성했는지 중점을 두고 보십시요.^^ 에이뿔 자료구요. 옛날 자료라서 싸게 올려요 ~ 파워포인트 입니다 ~ [참고자료] 없음 [이용대상]
국내여객
다. 자료(資料)가 옛날 것이니 (최소 3년전) 어떻게 레포트(report) 를 작성했는지 중점을 두고 보십시요.^^ 에이뿔 자료(資料)구요. 옛날 자료(資料)라서 싸게 올려요 ~ 파워포인트 입니다 ~
통계 의미 분석 - 국제여객 - 국제화물
結論(결론)
순서
추석 특별교통대책기간 중 수송실적 (일average(평균))
[참고자료(資料)] 없음
KTX 수송실적
관련 신문 조사 (1)
* 해운, 지하철, 철도는 약간의 증감은 있지만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 지난 10년간 연average(평균) 각각
여객 및 화물의 총수송거리(수송량)에서 각 분야별 수송거리 (량)가 차지하는 비율
[이용대상]
수송분담률
KTX 개통 영향 분석
*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던 航空(항공) 여객 수송은 외환위기로 실적이 급감하였으며, ’99년을 거치면서 ’96년 수준을 회복하였으나, ’04년 4월 고속철도 개통으로 인한 노선조定義(정의) 영향으로 다시 감소함
수송분담률
- 수송량
통계 의미 분석 - 국내여객 - 국내화물
* 철도의 수송분담률은 지난 10년간 소폭의 증가세를 보여 ’97년부터 6%, ’03년부터 7%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경부고속철도 개통(‘04) 등으로 ’09년까지 10% 수준으로 증가 예상
* ’98년까지 80%를 넘는 수송분담률을 보이던 공로수송은 ’99년부터 지하철 수송분담증가 등의 영향으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나, 여전히 높은 수준임
-분담률
통계 의미 분석
예 ) 철도여객수송분담률 = (철도이용여객수X수송거리) / (총여객수X수송거리)
* 철도(고속철도)의 수송분담률





설 특별교통대책기간 중 수송실적 (일average(평균))
레포트 > 기타
국제 여객 ◦ 화물수송량 및 분담률
* ’95년 12.2%이던 지하철의 수송분담은 꾸준히 증가, 이는 ’01년까지 수도권 5-8호선, 일산선.분당선 개통, ’99년 인천지하철 1호선 개통, ’99~’02년 부산지하철 2호선 단계별 개통, ’98년 대구지하철 1호선 전구간 개통 등 지속적으로 지하철을 확충한 결과임
여러가지 운송수단에 관한 통계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