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0 17:02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ppt
일리치 주장
사회의 중심을 이…(skip)
Download :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ppt( 32 )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
다.
탈학교론자
일리치 (Illich, I.)
라이머 (Reimer, E.)
실버맨 (C. Silberman)
프레이리 (Freire, P.)
구드만 (Goodman, P.),
홀트 (Holt, J.), 등이 유명하다.사회과학,탈학교사회론,주장,장단점,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 ,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주장 장단점
순서
![[사회과학]%20탈학교사회론%20-%20주장,%20장단점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3%88%ED%95%99%EA%B5%90%EC%82%AC%ED%9A%8C%EB%A1%A0%20-%20%EC%A3%BC%EC%9E%A5,%20%EC%9E%A5%EB%8B%A8%EC%A0%90_ppt_01.gif)
![[사회과학]%20탈학교사회론%20-%20주장,%20장단점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3%88%ED%95%99%EA%B5%90%EC%82%AC%ED%9A%8C%EB%A1%A0%20-%20%EC%A3%BC%EC%9E%A5,%20%EC%9E%A5%EB%8B%A8%EC%A0%90_ppt_02.gif)
![[사회과학]%20탈학교사회론%20-%20주장,%20장단점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3%88%ED%95%99%EA%B5%90%EC%82%AC%ED%9A%8C%EB%A1%A0%20-%20%EC%A3%BC%EC%9E%A5,%20%EC%9E%A5%EB%8B%A8%EC%A0%90_ppt_03.gif)
![[사회과학]%20탈학교사회론%20-%20주장,%20장단점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3%88%ED%95%99%EA%B5%90%EC%82%AC%ED%9A%8C%EB%A1%A0%20-%20%EC%A3%BC%EC%9E%A5,%20%EC%9E%A5%EB%8B%A8%EC%A0%90_ppt_04.gif)
![[사회과학]%20탈학교사회론%20-%20주장,%20장단점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3%88%ED%95%99%EA%B5%90%EC%82%AC%ED%9A%8C%EB%A1%A0%20-%20%EC%A3%BC%EC%9E%A5,%20%EC%9E%A5%EB%8B%A8%EC%A0%90_ppt_05.gif)
![[사회과학]%20탈학교사회론%20-%20주장,%20장단점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D%83%88%ED%95%99%EA%B5%90%EC%82%AC%ED%9A%8C%EB%A1%A0%20-%20%EC%A3%BC%EC%9E%A5,%20%EC%9E%A5%EB%8B%A8%EC%A0%90_ppt_06.gif)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사회과학] 탈학교사회론 - 주장, 장단점
탈학교사회론
탈학교사회란
형식적인 학교교육은 제도의 경직성, 빈부와
지역적 격차, 지식교육 강조 등으로 학교 본래
의 기능인 자유롭고 참된 인간의 성장에 기여하지
못하고 오히려 소외, 지배구조의 현상유지 등을
낳고 있기 때문에 형식적인 학교교육의 제도를
지양하고 비formula적이고 실질적인 교육을 해야
한다는 사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