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 bttimes6 | bttimes.co.kr report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 bttimes6

본문 바로가기

bttime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5 14:34

본문




Download :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pptx





이는 곧 건강관련정보에 대한 공중의 증가된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정보제공자는 자신의 제품에 대…(생략(省略))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예체능레포트 ,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레포트/예체능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다.

Download :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pptx( 40 )



순서
[예체능]%20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_pptx_01.gif [예체능]%20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_pptx_02.gif [예체능]%20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_pptx_03.gif [예체능]%20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_pptx_04.gif [예체능]%20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_pptx_05.gif [예체능]%20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_pptx_06.gif

예체능,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예체능,레포트
[예체능] 헬스메시지의내로캐스팅과컴퓨터



설명

_SLIDE_1_
수용자 세분화, 타깃팅, 맞춤화
맞춤화된 메시지의 efficacy성
메시지 맞춤화를 위한 컴퓨터 이용의 theory(이론)적 배경
관련성
지각된위험
자기-효능 감
피드백
컴퓨터와 Internet의 역할
결론
차 례
_SLIDE_2_
헬스 메시지의 내로캐스팅과 컴퓨터
:헬스 프로모션에서 수용자 세분화,타깃팅,맞춤화의 역할

건강 정보의 원천으로서 Internet이용은 Internet의 대중성과 함께 계속해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따
한연구는 Internet의 건강정보검색은 효율적이지 않으면,그 적용범위도 대체로 형편없는 것으로 결론지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