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foundation(창업),마케팅事例(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ttimes6 | bttimes.co.kr report

foundation(창업),마케팅事例(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ttimes6

본문 바로가기

bttime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foundation(창업),마케팅事例(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5 02:36

본문




Download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9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foundation(창업),마케팅事例(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foundation(창업),마케팅事例(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창업,마케팅사례,화장품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창업 마케팅사례 화장품산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mpany Overview
1984년, 두 명의 사업자가 집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처음
‘The Body Shop’에 납품
1995년 독자적인 로드샵 브랜드로 출범

LUSH:‘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_SLIDE_3_
Segmentation
연령별

소비하는 화장품 가격



_SLIDE_4_
Targeting
①친환경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_SLIDE_5_
Positioning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_SLIDE_6_
공정거래무역을 통한 원료를 구입

공정한 이익 분배
러쉬의 직원이 직접 원료 테스팅 및 원료구입


Positioning
_SLIDE_7_

유기농 고급원료

손으로 만드는 수제 화장품
...

_SLIDE_1_

_SLIDE_2_
Company Overview
1984년, 두 명의 사업자가 집에서 화장품을 만들기 처음
‘The Body Shop’에 납품
1995년 독자적인 로드샵 브랜드로 출범

LUSH:‘신선한, 녹색의, 신록, 술에 취한 여성의 상태’
40개 국가, 650개 점포
우리나라에는 44개 점포 운영 중
_SLIDE_3_
Segmentation
연령별

소비하는 화장품 가격



_SLIDE_4_
Targeting
①친환경성을 추구하며
②구매력이 있는
③20~30대 여성
_SLIDE_5_
Positioning
최고 품질의 LUSH

재미있는 LUSH

실천하는 LUSH
_SLIDE_6_
공정거래무역을 통한 원료를 구입

공정한 이익 분배
러쉬의 직원이 직접 원료 테스팅 및 원료구입


Positioning
_SLIDE_7_

유기농 고급원료

손으로 만드는 수제 화장품
Positioning
_SLIDE_8_

제품을 직접 만든 사람의
얼굴이 있는 스티커를 붙임
Positioning
_SLIDE_9_

동물experiment(실험)을 하지 않는
회사에서만 원료를 구입
Positioning
_SLIDE_10_
재미있는 모양
Positioning
_SLIDE_11_
Positioning
포장의 최소화
_SLIDE_12_
Positioning
고네이키드켐페인(GO NAKED CAMPAIGN)
‘PACKAGING IS RUBBISH, THERE WE’VE SAID IT, AND NOW WE’VE SAID IT, AND THERE’S NO TAKING BACK.’
_SLIDE_13_
SWOT
STRENGTH
WEAKNESS
뚜렷한 포지셔닝
높은 비용
낮은 브랜드 인지도

OPPORTUNITY
THREAT
환경에 대한 인식 증가
수제 화장품 시장:블루오션

천연화장품 시장의 대중적 경쟁자들

_SLIDE_14_ …(省略)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