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마케팅戰略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5 13:19
본문
Download :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ppt
,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
Pro-specs의
성공적인 Remarketing을 위한
전략(戰略) 方案
자사introduce
스포츠 브랜드 시장상황
경쟁사 analysis
S.W.O.T analysis
기회발견
S.T.P
marketing 믹스 & IMC전략(戰略)
목 차
Pro-specs
소 개
Pro-specs야,
넌 누구냐?
심벌 마크는 학의 비상하는 모습을 형상화 ?
1981 PRO-SPECS (Professional Specification 의 조 합 어) 브랜드 탄생
1985 `86 `88 formula(공식)스포츠화로 이탈리아 스웨덴
프랑스 등 유럽지역 진출
성공 국내 경기단체 공인 획득
2001? 2001년 PRO-SPECS 브랜드 탄생 20주년
Pro-specs
소 개
나는 네가 이전에 한 marketing 을 알고 있다…
IMF이전
-96년엔 “Made In Korea = 한국 제일이 세계
제일이다”라는 컨 셉
특정한 품목에 대한 marketing 이 아닌 PRO-SPECS
라는 전체적인 이미지를 positioning
-2000년에는 OOC(Out of Class)-우 씨 를 출시
14~19세의 N세대를 target
서태지, 양동근, 알리 의 딸을 모델
Pro-specs
소 개
IMF 이후
다양한 광고와 marketing 전략(戰略) 을 이용하는
외국 브랜드에 밀리기 처음 함
- 서 태지 라는 스타에게만 의존한 marketing
일부 매니아 에게만 국한됨
고객의 needs 를 맞추지 못하고 스타marketing 의
실패, 지속적인 marketing 의 실패
나는 네가 이전에 한 marketing 을 알고 있다…
Pro-specs
소 개
현재는 잦은 세일과
불분명한 Target층
집행이 뜸한 광고 등으로
브랜드 가치가 현저히 감소
다시 옛 영광을 찾아보자!!
어떻게?
전장(killing fi…(투비컨티뉴드 )






순서
프로스펙스,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스펙스 마케팅戰略分析(분석)
설명
프로스펙스 마케팅戰略分析(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ppt( 51 )
레포트/경영경제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