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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과 소니의 비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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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7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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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marketing 역량을 제고하고 시장을 지향하는 프로세스를 정립하며 시장지향 조직과 文化(culture) 를 정착시키기 위해, 기업文化(culture) 를 ‘시장지향 기업’으로 바꾸는 ‘마켓 드리븐 컴퍼니’화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아 그렇다면…(skip)
한국의 삼성과 日本 의 소니사에 대상으로하여 그동안의 歷史(역사)를 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에 대상으로하여 비교연구 하였습니다. D램에서의 확고부동한 위상을 바탕으로 LCD, 정보통신 분야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면서 점점 시너지 결과 를 내는 국면에 접어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

또한 2000년 11월 삼성전자는 사업구조를 디지털 중심으로 재구축하고 경영 프로세스를 e-체제로 전환해 고객의 삶의 가치와 행복을 실현한다는 기업의 비전을 ‘디지털 e컴퍼니’라는 타이틀로 발표했다. 차세대 핵심사업인 모바일 네트워크. 홈 네트워크, 오피스 네트워크, 핵심부품 등 4대 해답 사업을 중심으로 체제를 개편하고 사업구조를 재구축하며 여기에 강력한 경영혁신을 결합시킬 것이라는 설명(說明)이다.삼성과소니의비교연구 , 삼성과 소니의 비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Ⅰ. 서 론 1
1. 연구의 목적 1
2. 연구의 범위 1
3. 연구의 방법 2
4. 연구의 구성 2

Ⅱ. 삼성의 과거와 현재의 위상 변화 3
1. 삼성의 역싸 3
2. 삼성전자의 현재 위상 5
3. 섬성의 성장 Cause 의 분석 8

Ⅲ. 소니의 과거와 현재의 위상변화 13
1. 과거 소니의 발전 13
2. 현재 소니의 모습 15
3. 소니 위기의 Cause 분석 17

Ⅳ. 소니와 삼성의 未來 20
1. 삼성의 한계 20
2. 소니의 가능성 23

Ⅴ. 결 론 26
1. 본 논문의 요약과 시사점 26
2. 한계점 27


참고 문헌

삼성전자는 2001년 전 세계적인 IT업계 불황과 일류업체들의 적자행진 속에서 2000년6조 원, 2001년 2조9,000억 원의 대규모 이익을 내면서 주목을 받기 처음 , 해를 거듭하면서 각 사업들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하고 있다아 특히 D램, S램 등 메모리와 모니터, 초박막액정표시장치(TFT-LCD)는 여전히 세계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휴대전화도 지난 1994년 미국에 처음 수출하기 처음 한 지 10여 년 만에 매출액 세계 2위로 뛰어올랐다.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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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삼성과 일본의 소니사에 대해서 그동안의 역사를 알아보고 앞으로의 발전가능성에 대해서 비교연구 하였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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