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 > bttimes6 | bttimes.co.kr report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 > bttimes6

본문 바로가기

bttimes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7:39

본문




Download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ppt




미샤의IMC마케팅경영전략분석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경영경제레포트 ,





다.


미샤의IMC마케팅경영strategy분석



미샤(MISSHA)%20이미지%20제고_ppt_01.gif 미샤(MISSHA)%20이미지%20제고_ppt_02.gif 미샤(MISSHA)%20이미지%20제고_ppt_03.gif 미샤(MISSHA)%20이미지%20제고_ppt_04.gif 미샤(MISSHA)%20이미지%20제고_ppt_05.gif 미샤(MISSHA)%20이미지%20제고_ppt_06.gif

Download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ppt( 82 )


미샤(MISSHA) 이미지 제고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MISSHA)의 시장 환경 및 SWOT 분석과 4P, 광고 등 마케팅 전략 분석을 담은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설명
✿ 선정동기

✿ 기업紹介(소개)

✿ 시장 environment(환경) 分析

✿ SWOT 分析

✿ 광고크리에이티브 goal(목표) 설정

✿ 광고소구 결정

✿ 실행스타일 결정


1. 미샤 선정동기
• 국내 최초 online 화장품 브랜드 (회원 160만명)
•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
•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
•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
•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
•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

2. 미샤 紹介(소개)
• 1996년 : 엘트리 establishment
• 1997년 : IPSE(입스)화장품 브랜드출시
• 2000년 :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운영처음
  뷰티넷에서 `미샤` online 판매처음
• 2001년 : 뷰티넷 회원 70만명 돌파
• 2002년 : 미샤 전문 매장 1호점 이대앞 오픈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입스` 브랜드매각
̶…(dro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MISSHA)의 시장 環境(환경) 및 SWOT 분석과 4P, 광고 등 마케팅 strategy 분석을 담은 파워포인트 reference(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