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marketing 4P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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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9 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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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해외 운항 항에 운영 중인 KAL Lounge에 VTR 또는 VCR을 설치하여 최근 한국의 주요 News(KBS News - 경제, 文化(culture) 스포츠 중심)를 시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 예약 서비스
사전 좌석 예약 서비스, 자동 음성 응답 서비스, 예약 무료전화 서비스, 독일 무료 리무진 버스 서비스, 24시간 예약 서비스, 누리망 예매 서비스, Fax 예약 서비스.
대한flight(항공)은 2000년 1월 한국지역 예약센터를 통합하며 포괄적인 ARS시스템을 도입, 운영하고 있따 이 시스템은 직원과 연결할 필요 없이 음성정보를 이용해 출도착, 스케줄 안내 등 운항관련 정보와 스카이패스 제도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안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따 그리고 음성정보를 이용한 예약확인 기능을 개발 완료해 서비스에 적용하고 있따 고객들이 걸어오는 전체 전화량의 약 20퍼센트를 차지하는 예약확인 전화를 직원과 직접 연결할 필요 없…(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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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또한, 강릉과 속초 출발, 서울을 경유하여 제주를 포함한 영호남지역으로 여행하거나 영호남지역에서 영동지역으로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선 연결탑승수속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따 다음으로 한 가족 서비스는 대한flight(항공) 국제선을 이용하시는 서울 출/도착 한국인 중 직원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위해 공항 출발시점부터 경유지 및 도착지 공항에서의 예약, 발권, 운송 및 객실 전 분야에 걸쳐 제공되는 종합 서비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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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marketing 4P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대한flight(항공)
마케팅믹스 4Panalysis
1. Product (제품전략(strategy))
- 공항 서비스
출국수하물 국내 국제 연결서비스, 국내 왕복 탑승수속 서비스, 도심공항 터미널 탑승수속 서비스, 국내선 연결 탑승수속 서비스, 한 가족 서비스, KAL LOUNGE 서비스, KAL FAX 전송 서비스, 국내선 Pet Cage 무료제공 서비스, 명함(Coating) 서비스
대한flight(항공)은 당일 이내에 최초 출발지로 돌아오시는 전 승객을 대상으로 출발지 국내 전 공항 카운터에서 복편 탑승 수속을 통한 탑승권을 사전에 교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