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strategy)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4 05:09
본문
Download :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 PPT.pptx
올해 역시 커피와 차 메뉴를 보강하는 동시에 文化(culture) marketing 에 주력 중에 있으며 특히 멤버십 VIP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고객 로열티를 확보 하고 있다아
(1) 커피빈 실태analysis(분석)
_SLIDE_6_
특질의 커피를 수입
커피빈만의 Light Roasting 기법
…(drop)
순서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strategy)제안 PPT
설명
다.
(1) 커피빈 실태analysis(분석)
_SLIDE_5_
지난해 커피빈은 주 5일제 정착과 여가 생활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이 보편화된 점을 반영해 文化(culture) 공연 이벤트를 진행했다.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 PPT ,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 PPT
Download :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제안 PPT.pptx( 76 )
커피빈 브랜드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분석및 커피빈 매출증대위한 전략(strategy)제안 PPT
커피빈,브랜드현황분석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커피빈,매출증대위한,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커피빈 브랜드紹介(소개)
(1) 커피빈 실태analysis(분석)
(2) 커피빈 브랜드경쟁력
2. 커피전문점 시장상황analysis(분석)
3. 커피빈 SWOTanalysis(분석)
(1) SWOTanalysis(분석)
(2) SWOT戰略
4. 커피빈 STPanalysis(분석)
5.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매출증대위한 戰略제안
CONTENTS
_SLIDE_3_
1. 커피빈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4_
커피빈 코리아
-文化(culture) marketing 으로 고객 로열티 강화
커피빈 코리아는 2000년 6월 International coffee & Tea, LLC와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어 (주) Coffee Bean Korea를 설립하였고 2001년 5월 청담 1호점을 처음 으로 하여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관리하고 있다아
2006년 38개의 신규 매장을 오픈해 총 81개 매장에서 5백5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한해를 마감한 커피빈은 올해 매장을 추가로 오픈, 총 111개 매장을 운영중에 있으며, 이는 업계 매출 순위로는 스타벅스에 이어 4위이다. 또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전시회, 콘서트 등 공연 티켓을 무료로 제공하거나 우수 고객을 선정해 영화 시사회를 실시했으며 아이스 캐러멜 라떼, 아이스 모카 캐러맬라떼, 헤이즐넛 라떼 등의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