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08:03
본문
Download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태블릿PC 제품 사용률은 게임콘솔과 스마트폰의 사용률을 뛰어넘는다. 또한 응답자의 28%는 태블릿PC를 ‘제일(프라이머리)의 컴퓨터’라고 응답했다.
그렇다면 태블릿 보유자들의 하루 mean(평균) 태블릿PC 사용 시간은 얼마나 될까 ‘2시간 이상’(38%), ‘1~2시간’(30%), ‘30분~1시간’(21%), ‘15분~30분’(7%), ‘15분 미만’(4%) 등으로 나타나 1시간 이상 사용자 비율이 68%나 달했다.
미국가전협회(CEA)에 따르면 태블릿PC 시장은 2009년 9만대에서 지난해 1300만대로 껑충 뛰었다.
http://mtwt.mt.co.kr/topics/58460
2xxx.04.26 16:19 머니트윗
PMP, 노트북 등 기존의 Old technology에서 New one으로의 고객 욕구 증가!
태블릿 사용 후에는 PC 사용률이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
레포트/경영경제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갤럭시텝 상성스마트폰 테블릿P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_SLIDE_1_
앞서가는 비지니스맨의 경쟁력Galaxy Tab
_SLIDE_2_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strategy)
CONTENTS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IMC전략(strategy)
컨셉도출
_SLIDE_3_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strategy)
새로운 PC 시대가 열리고 있다!
태블릿 PC사용자 급증
전체 태블릿PC 사용자의 43%가 데스크톱이나 랩톱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더 많다고 대답했으며, 3분의 1은 TV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더 많다고 대답했다.
New technology brand needz!
_SLIDE_4_
선발업체 I PAD
4
- I PAD 전용 OS탑재
- 편리한 조작
- 큰 화면, 넓은 시야각
- 멀티미디어 연속 10시간재생
- APP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현재 Tablet PC 시장의 1등 = I PAD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strategy)
시장조사기관 닐슨이 지난달 태블릿PC 시장 점유율을 조사…(투비컨티뉴드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전체 응답자의 77%가 태블릿 PC 사용 이후 PC 사용 시간이 줄어들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