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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30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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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커피전문점은 사회적 관계의 장소로 여겨진다. 이러한 사회적 방향에서 처음으로 2008년 한국 토종 커피 전문점인 카페베네가 출범함으로 인해 카페 文化가 더더욱 확장되기 처음 했다.
그러나 성급하게 경쟁에 뛰어든 기업들의 무분별한 지점 오픈과 개인 사업자들까지 커피전문점에 도전함에 따라 시장의 성장 속도에 비해 과도한 커피전문점의 점포 수 증가로 커피전문점 시장은 성장률이 하락했다. 이 점이 응집력이 강하고 공동의 가치를 실현하려는 욕구를 가진 20~30대의 가치관과 합쳐지면서 커피전문점의 이용이 증가했다. 이러한 사회적 방향에서 처...
카페베네 marketing strategy
목차
Ⅰ. 서론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미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4Panalysis(분석)
1. 카페베네 4P
2. 스타벅스 4P
Ⅳ. SWOTanalysis(분석)
1. 카페베네 SWOT
2. 스타벅스 SWOT
Ⅴ. 문제점(問題點) definition
Ⅵ. 설문analysis(분석)
1. 설문지 analysis(분석)
Ⅶ. STPanalysis(분석)
1. STPanalysis(분석) 의 definition
2. 기존 카페베네 STP analysis(분석)
3. 새로운 STP 제안
Ⅷ. 새로운 7P 제안
Ⅸ. conclusion(결론)
Ⅹ. 참고
Ⅰ. 서론
국내 커피시장의 과도한 포화상태로 인하여, 그간 호황을 누려오던 커피 프랜차이즈 산업의 흐름이 바뀌고 있따
1999년도 스타벅스 이화여대 1호점을 처음 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文化가 점점 한국 사회 내에 자리 잡기 처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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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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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베네 marketing strategy
목차
Ⅰ. 서론
Ⅱ.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2. 미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4Panalysis(분석)
1. 카페베네 4P
2. 스타벅스 4P
Ⅳ. SWOTanalysis(분석)
1. 카페베네 SWOT
2. 스타벅스 SWOT
Ⅴ. 문제점(問題點) definition
Ⅵ. 설문analysis(분석)
1. 설문지 analysis(분석)
Ⅶ. STPanalysis(분석)
1. STPanalysis(분석) 의 definition
2. 기존 카페베네 STP analysis(분석)
3. 새로운 STP 제안
Ⅷ. 새로운 7P 제안
Ⅸ. conclusion(결론)
Ⅹ. 참고
Ⅰ. 서론
국내 커피시장의 과도한 포화상태로 인하여, 그간 호황을 누려오던 커피 프랜차이즈 산업의 흐름이 바뀌고 있따
1999년도 스타벅스 이화여대 1호점을 처음 으로 커피 프랜차이즈 文化가 점점 한국 사회 내에 자리 잡기 처음 했다. 이들은 자신을 위한 활동에 시간과 돈을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文化가 자리 잡혀 있따 이 때 이들이 다양한 활동들을 펼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시설로 카페를 선호함에 따라서 커피 전문점은 폭발적으로 성장해왔다. 스타벅스만이 커피 전문점 시장의 전체 성장에 기여하고 있고 나머지 기업은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현재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2등을 차지하여 가장 성장 가능성을…(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