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국순당 백세주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국순당 백세주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 백세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1 06:24

본문




Download : 국순당 백세주.pptx




”고 밝혔다.
<출처: 연합뉴스 & 아시아 경제>
_SLIDE_9_
4-1 <경영 전략(戰略) >
4. marketing 전략(戰略) 계획
백세주

전통의 대중화를 위해
만든 약주
강장 백세주

일반백세주를 진하게
빚은 제품으로 한정생산
명작
전통주의 고급화 위해 만든 약주->명작 오미자, 명작 상황 버섯 등이 있음


次例주
次例 후 조상께 감사하며 음복할 수 있도록 만든 次例 전용 주
막걸리
저온살균에 의한 진공포장으로 장기 보존 가능
_SLIDE_10_
S(Strength)
독특한 브랜드 差別화 이룸 …(생략(省略))

국순당,백세주,기타,레포트

국순당 백세주 , 국순당 백세주기타레포트 , 국순당 백세주
순서



국순당 백세주
다.

설명

Download : 국순당 백세주.pptx( 98 )


국순당%20백세주_pptx_01.gif 국순당%20백세주_pptx_02.gif 국순당%20백세주_pptx_03.gif 국순당%20백세주_pptx_04.gif 국순당%20백세주_pptx_05.gif 국순당%20백세주_pptx_06.gif
국순당 백세주






레포트/기타





_SLIDE_1_

국순당 백세주
_SLIDE_2_
[ 목 차 ]
회사, 브랜드 intro
브랜드 선정 이유
백세주 국내present condition
marketing 전략(戰略) 계획
경쟁사 제품: 산사춘
향후 발전 방향 제시
_SLIDE_3_
1-1 <국순당의 경영이념 >
회사 intro
_SLIDE_4_
1-2 <국순당의 비젼과 목표(goal) >
회사 intro
_SLIDE_5_
<국순당 최근 회사의 실적 및 재무상태>
1-3 <재무상태>
회사 intro
<약주시장 내 백세주의 시장 점유율>
_SLIDE_6_
시장 측면
-전통주의 위기
-전통주 시장을 키우려 노력하는 政府(정부)의 정책

백세주 선택 이유
-전통주의 대표 브랜드
-현제 국순당 백세주에서 실행하는 marketing 의 problem(문제점)이 있음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음


2. 선정이유
_SLIDE_7_
3-3 <국내 시장 점유율>
3. 백세주 시장 실태(實態)
_SLIDE_8_
3-1 <국내 매출 present condition>
3. 브랜드 present condition
<출처: 국순당 사업 보고서>

송지헌 굿모닝신한증권 애널리스트는 백세주 시장이 성숙기에 접어든데다가 최근 경기 둔화세가 맞물리면서 매출이 감소했다.
또한 신제품의 매출은 미미한데다가 소비 회복 지연으로 고급술 시장은 한동안 더욱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회사측은 “주요 제품인 백세주 매출의 감소 및 광고선전비 등 marketing 비용 증가가 손익구조 변동에 影響(영향)을 미쳤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