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의 과정 및 교수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4 22:07
본문
Download :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의.hwp
Download :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의.hwp( 91 )
레포트 > 교육계열
4. 동극활동의 과정 및 교수방법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의 과정 및 교수방법
설명
2) 동극활동의 기능
【 참고 】
5) 재공연(또는 정리)
순서
동극활동, 동극, 동극활동 교수, 동극활동교수, 동극활동 교사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에서 교사의 역할과 아동의 역할, 동극활동의 과정 및 교수방법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1. 동극, 동극활동의 개념 1) 동극의 개념 동극은 유아가 동화를 듣고 가면이나 소품 등을 이용해서 이야기에 등장한 인물의 역할을 맡아 이야기를 재현하는 극화 활동을 말한다.
1) 동극의 개념(槪念)
2) 동극활동에서 아동의 역할
1) 동극의 교육적 가치
다. 외부 공연뿐만이 아니라 유아끼리 교실에서도 각자 역할을 나누고 동생들 앞에서도 유아들이 즐기면서 소화해내는 것을 의미한다.
1) 동극의 concept(개념)
1) 동극활동에서 교사의 역할
2) 동극활동의 개념(槪念)
2) 동극을 위한 사전활동
1. 동극, 동극활동의 concept(개념)
2.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와 기능
3) 동극하기
1. 동극, 동극활동의 개념(槪念)
1) 동화 선정 및 제시
4) 평가
3. 동극활동에서 교사의 역할과 아동의 역할
동극은 유아가 동화를 듣고 가면이나 소품 등을 이용해서 이야기에 등장한 인물의 역할을 맡아 이야기를 재현하는 극화 활동을 말한다. 외부 공연뿐만이 아니라 유아끼리 교실에서도 각자 역할을 나누고 동생들 앞에서도 유아들이 즐기면서 소화해내는 것을 의미한다.





동극활동의 교육적 가치, 동극활동에서 교사의 역할과 아동의 역할, 동극활동의 과정 및 교수방법 등을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