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2020년 1학기 靑少年복지론 출석수업대체시험 Task 물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2020년 1학기 靑少年복지론 출석수업대체시험 Task 물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20년 1학기 靑少年복지론 출석수업대체시험 Task 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11:23

본문




Download : 20201출석대체_청소년3_청소년복지론_공통.zip





◆ adolescent(청소년)의 권리
- adolescent(청소년) 활동의 방향성과 추후 과제: 형식적 교육에서 비형식 교육으로 변화
- adolescent(청소년)지도자: 전문적 지식과 기능으로 adolescent(청소년) 보호, 육성, 지도

◆ adolescent(청소년)수련 활동의 구성요소
Ⅰ. 강의요약
1) 자신의 학번 끝자리를 확인한 후, 강의 요약하기.






- 강의, 강연식 공개토론, 시청각, 게시 및 전시, 토론, 분임토의, 역할연기, 답사,
서지사항

- adolescent(청소년)수련 거리: 조사-계획-구성-확정-실행 및 평가
◆ adolescent(청소년) 활동의 방향
- 자율성을 바탕으로 자신의 삶을 성취하고 통제할 기회, 능력, 동기를 부여
방송통신 > 출석대체시험


6강. adolescent(청소년)복지의 실천 Ⅱ
2020년 1학기 靑少年복지론 출석수업대체시험 Task 물
- adolescent(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복합형 학습모델링 개발, 전문체험활동 중심

Download : 20201출석대체_청소년3_청소년복지론_공통.zip( 41 )



끝자리가 짝수인 경우, 멀티미디어 강의 6강과 8강을 시청 후 각각 A4 1페이지로 강의 내용을 요약하시오.


- 자율과 권리는 천부적이나 합리적 쟁취나 노력 요구
- adolescent(청소년) 활동의 전제: adolescent(청소년)의 자율적이고 자발적 참여
9강. 靑少年 복지서비스 영역
끝자리가 홀수인 경우, 멀티미디어 강의 7강과 9강을 시청 후 각각 A4 1페이지로 강의 내용을 요약하시오.


I. 강의요약
- adolescent(청소년)수련 시설: adolescent(청소년)지도자의 지도로 체계적, 조직적 수련 활동을 위한 시설





설명

순서
8강. 靑少年복지의 실천 Ⅳ
- 목 차 -
7강. 靑少年복지의 실천 Ⅲ
- adolescent(청소년)기본법: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
청소년복지론,방통대청소년복지론,방송대청소년복지론,청소년복지론과제물,청소년복지론과제,청소년복지론출석수업대체
- 국제adolescent(청소년) 성취포상제: 10가지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활동과 포상
◆ adolescent(청소년) 활동의 지도기법
28096_001.jpg 28096_002.jpg 28096_003.jpg 28096_004.jpg 28096_005.jpg



- adolescent(청소년)수련 활동 인증제: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


6강. 靑少年복지의 실천 Ⅱ
1) 자신의 학번 끝자리를 확인한 후, 강의 요약하기. 끝자리가 짝수인 경우, 멀티미디어 강의 6강과 8강을 시청 후 각각 A4 1페이지로 강의 내용을 요약하시오. 끝자리가 홀수인 경우, 멀티미디어 강의 7강과 9강을 시청 후 각각 A4 1페이지로 강의 내용을 요약하시오. 2) 시청한 두 개의 강의내용과 연관된 뉴스, 연구결과(논문, 연구보고서 등), 실천현장(인터넷방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탐색하고, 그 내용을 요약하고 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개진하여 A4 1페이지로 기술하시오. - 목 차 - I. 강의요약 6강. 청소년복지의 실천 Ⅱ 7강. 청소년복지의 실천 Ⅲ 8강. 청소년복지의 실천 Ⅳ 9강. 청소년 복지서비스 영역 II. 논문 탐색 참고문헌
1. adolescent(청소년) 활동

II. 논문 탐색
◆ adolescent(청소년)수련 활동의 characteristic(특성)

◆ adolescent(청소년) 활동과 adolescent(청소년)수련 활동




2) 시청한 두 개의 강의내용과 연관된 뉴스, 연구결과(논문, 연구보고서 등), 실천현장(인터넷(Internet)방문)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탐색하고, 그 내용을 요약하고 그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개진하여 A4 1페이지로 기술하시오.

2. adolescent(청소년)의 권리와 참여
- 정책적, 법적 차원의 방향성과 교육적 방향성

참여 훈련기법
- 학교 밖에서 이뤄지는 법적 시설, 지도 인력, 프로그램으로 체계화된 adolescent(청소년) 활동
◆ adolescent(청소년)수련 활동 environment(환경)
- 중략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