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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리망 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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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22 1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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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doc




3개 쇼핑몰 방문자는 20~30대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한솔 CSClub, Interpark 는 9월에 들어 여성 방문자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는데 이는 추석 대목의 影響으로 보인다.설명





순서
방문자수는 인터파크, 삼성몰, 한솔CSClub 순, 매출액은?
인터파크에 방문자 가장 많이 몰려, 쇼핑몰 주방문자는 20~30대 남성
3대 Internet 쇼핑몰의 매출액
online 거래보다 전화주문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
쇼핑몰을 위한 마케팅 관리지표

- 방문자수는 인터파크, 삼성몰, 한솔CSClub 순, 매출액은?
국내 네티즌 중 Internet쇼핑 경험자는 아직 전체 네티즌의 15.9%(2000년 8월, KRNIC-Internet Metrix 조사) 정도에 지나지 않지만 Internet 쇼핑몰은 닷컴 기업의 수익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따 국내 Internet쇼핑몰 중 상위 20%가 전체 매출액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조사결과(2000년 6월 통계청 조사)에서 나타나듯이 국내 Internet 쇼핑시장의 현재와 future(미래)는 상위 몇 개 업체들에 대한 分析(분석)을 통해 파악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매출액과 마케팅 관리지표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3대 Internet 쇼핑몰의 매출액
그러나 우리의 일반적인 예상과는 달리 이들 쇼핑몰의 매출은 방문자수와는 매우 다른 결과를 보이고 있따 올 상반기 매출 발표에 따르면 삼성몰은 870억원, 한솔CSClub은 760억원, 인터파크가 78억원으로 나타나 있으나 최근 한솔과 삼성의 매출액 논란에서 보이듯이 대기업 쇼핑몰의 매출 중 순수한 Internet 쇼핑매출은 발표치 보다 휠씬 적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선 한솔CSClub은 카달로그 매출의 비중이 28%(2000년 1/4분기; 쟈딘 플레밍)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웹에 의한 매출도 online에 의해 거래가 마무리되는 것이 아니라 콜센타에서 전화로 거래가 종료되어 실제 웹에서 online 거래를 통해 구매되는 부분은 더 작아 …(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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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누리망 종합쇼핑몰의방문자수와매출액






누리망 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


,경영경제,레포트
누리망 종합쇼핑몰의 매출액과 marketing 관리지표에 관련되어 조사하였습니다.

인터파크에 방문자 가장 많이 몰려, 쇼핑몰 주방문자는 20~30대 남성•
당사의 Internet Index에 따르면, 인터파크는 9월 한달간 총 137만 여명이 방문(순방문자 기준)하여 국내 종합쇼핑몰 중 가장 많은 방문자를 기록했으며 (경매, 전문쇼핑몰 제외) 2위는 삼성몰(99만명), 3위는 한솔CS club(95만명)인 것으로 나타났다.인터넷종합쇼핑몰의방문자수와매출액 , 인터넷종합쇼핑몰의 방문자수와 매출액경영경제레포트 ,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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