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23:46

본문




Download :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hwp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_hwp_01.gif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_hwp_02.gif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_hwp_03.gif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_hwp_04.gif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_hwp_05.gif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_hwp_06.gif

논문/경영경제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제3장 관광호텔 애호도 프로그램 현황, 제4장 조사설계와 분석방법, 제5장 조사결과와 종합토의, 제6장 결론, , FileSize : 802K ,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경영경제논문 , 관광호텔 호텔식음료 식음료






설명
관광호텔,호텔식음료,식음료,경영경제,논문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theory 적 배경, 제3장 관광호텔 애호도 호로그램 상황, 제4장 조사설계와 analysis(분석) 방법, 제5장 조사결과와 종합토의, 제6장 결론, , 다운로드 : 802K


Download :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hwp( 26 )



호텔식음료상품의고객애호도에관한연구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理論(이론)적 배경
제3장 관광호텔 애호도 프로그램(program]) 실태
제4장 조사설계와 分析방법
제5장 조사결과와 종합토의
제6장 conclusion(결론)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 제공과 만족한 고객의 유지는 재방문 고객 기반의 구축과 기업의 성공에 선결 조건이며, 재방문 고객의 증가는 호텔의 식음료 상품의 안정된 이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서비스를 지향하는 호텔 상품의 경우 서비스를 差別화 시키는 전술, 생산성을 높이는 방안(方案) 등 애호도에 관한 연구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호텔의 식음료 상품은 대표적인 호텔의 서비스 상품으로서 가격, 유통경로, 인적판매 등의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충분히 갖추고 있으면서도 정확한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지 못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 호텔업계의 실정이다. 이러한 결점은 대표적인 서비스상품인 호텔상품 중 식음료 상품을 중심으로 연구함으로써 인적 서비스의 의존도가 높은 호텔산업에서 고객애호도의 중요성을 재인식시킬 피료썽이 있다 따라서 본 연구는 현재 운영중인 관광호텔의 고객관리 활동과 최근…(drop)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