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농심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농심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농심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7 08:56

본문




Download : 농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농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농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농심 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농심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목차
주제선정이유 & intro
제품의 기능적 문제(고객입장)
외부環境요인
제품, 서비스의 표준화 & 장단점
결 론
_SLIDE_2_
주제선정






4P
업종
규모
자료(data)
적합성
생산운영관리 분야에선 제조업체가 적격이라 판단
농심은 우리나라 굴지의1위 제조업체
오래된 만큼 방대한 자료(data)가 있을거라 판단
HW2와 가장 적합한 주제라 판단
업종, 규모, 자료(data)의 양, 적합성 등
생산운영관리의 성격, HW2의 주제를 미루어 봤을 때,
농심라면이 주제로 적격이라 판단!
_SLIDE_3_
주제intro
신라면으로 대표되는 농심은 어떤 기업이고
어떠한 라면제품들이 있는가?
농심의 뿌리는 1965년 9월 18일 신춘호 회장이 라면사업의 뜻을 세우고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에 설립한 롯데공업

1970년대 후반 국내 정상의 식품기업으로 성장

21世紀를 맞이한 농심은 최고의 품질과 기술로 지속성장을 目標(목표)로 국제화, 세계화에 집중

신라면 대표로 안성탕면, 오징어짬뽕, 짜파게티
무파마, 너구리, 사리곰탕 등 대중들에게 많은 제품이 사랑받고 있음

_SLIDE_4_
표준화와 장단점
제품, 서비스의 표준화 & 장단점
주제선정이유 & intro
제품의 기능적 문제(고객입장)
외부環境요인
결 론
_SLIDE_5_
농심의 표준화 요소
생산라인의 표준화와
이를 통해 생산된 제품의 중량, 스프, 면발 등의 표준화로
농심라면이 탄생!
생산라인
제품중량
스프원료와
스프의 양

면발의 양
길이
굵기
포장봉지의
디자인
_SLIDE_6_
표준화의 장?단점



다양한 맛을 제공하기는
어려움
소비자가 원하는 일관된
맛 제공 가능
단 점
장 점

라인에 change(변화)를 줄 시
많은 비용이 듬
효율성 극대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데
어려움
대량생산으로 인한 원가절감

오류발생시 치명적
자동화 가능
VS
_SLIDE_7_
제품의 기능적 …(투비컨티뉴드 )

순서

농심 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농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농심%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농심%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농심%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농심%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농심%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농심%20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농심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