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택배 vs Fedex 페덱스 기업전략비교分析(분석)과 서비스마케팅 전략비교分析(분석)및 향후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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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4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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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소비 文化(culture) 가 다양해지고 다품종 소량 생산체계로의 전환 및 소비자 주도형 사회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기존의 물류운송을 주로 취급하는 다량 운송 중심 운송체계로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함에 따라 민간 택배업체의 활발한 시장진입으로 사업기반이 점차 증가되고…(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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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우체국택배 vs Fedex 페덱스 기업전략비교分析(분석)과 서비스마케팅 전략비교分析(분석)및 향후시사점
FedEx vs 우체국택배
서비스marketing strategy
비교analysis(분석) 보고서
`목차`
I. 서론
1) 주제선정배경
II. 본론
1. 택배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징
1) 택배서비스의 개념(槪念)
2) 택배서비스의 특징
3) 택배서비스의 서비스 접점(MOT)
2. Fedex 페덱스 instance(사례)조사
1) Fedex 기업 introduce
2) 페덱스 Fedex 택배서비스의 3Panalysis(분석)
3) 페덱스 FedEx 택배 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① 사람을 중시하는 P-S-P 인간경영 시스템
②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는 끊임없는 서비스 개발
4) FedEx의 서비스 관리를 통한 efficacy성
3. 우체국택배 instance(사례) 조사
1) 우체국택배 introduce
2) 우체국택배 서비스의 3Panalysis(분석)
3) 우체국택배 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1) 종적 추적관리 시스템
(2) 우체국쇼핑 활성화
(3) 누리망 발송후 배달증명 서비스
(4) 스마트폰 우편서비스 시행
(5)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친 고객서비스
4) 우체국 택배서비스 관리...
FedEx vs 우체국택배
서비스marketing strategy
비교analysis(분석) 보고서
`목차`
I. 서론
1) 주제선정배경
II. 본론
1. 택배서비스의 개념(槪念) 및 특징
1) 택배서비스의 개념(槪念)
2) 택배서비스의 특징
3) 택배서비스의 서비스 접점(MOT)
2. Fedex 페덱스 instance(사례)조사
1) Fedex 기업 introduce
2) 페덱스 Fedex 택배서비스의 3Panalysis(분석)
3) 페덱스 FedEx 택배 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① 사람을 중시하는 P-S-P 인간경영 시스템
②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는 끊임없는 서비스 개발
4) FedEx의 서비스 관리를 통한 efficacy성
3. 우체국택배 instance(사례) 조사
1) 우체국택배 introduce
2) 우체국택배 서비스의 3Panalysis(분석)
3) 우체국택배 서비스strategyanalysis(분석)
(1) 종적 추적관리 시스템
(2) 우체국쇼핑 활성화
(3) 누리망 발송후 배달증명 서비스
(4) 스마트폰 우편서비스 시행
(5)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는 친 고객서비스
4) 우체국 택배서비스 관리를 통한 efficacycomponent석
III. conclusion 및 시사점
IV. 참고한 문헌
I. 서론
1) 주제선정배경
높은 누리망 보급과 바쁜 일상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직접적인 오프라인 구매보다는 on-line 구매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최초 몇 년간 홈쇼핑, 누리망 쇼핑이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고 있는 요즘, on-line 쇼핑과 함께 수송산업인 택배산업 2013년 1인당 월 평균(average) 택배 이용건수가 10상자에 달할 정도로 유망산업으로 부상하고 있따
처음 택배회사가 등장했던 90년대 초반만 해도 택배란 단지 기업과 기업 간의 물류 운송에만 한정이 되었던 개념(槪念)이었지만 현재에는 소비 패턴의 變化에 의해 그 개념(槪念)이 세분화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