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웅진코웨이기업分析,웅진코웨이서비스分析,웅진코웨이마케팅戰略,서비스戰略instance(사례),서비스체험 > bttimes7 | bttimes.co.kr report

웅진코웨이기업分析,웅진코웨이서비스分析,웅진코웨이마케팅戰略,서비스戰略instance(사례),서비스체험 > bttimes7

본문 바로가기

bttimes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웅진코웨이기업分析,웅진코웨이서비스分析,웅진코웨이마케팅戰略,서비스戰略instance(사례),서비스체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1:24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pptx







Download :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pptx( 11 )


설명



웅진코웨이기업分析,웅진코웨이서비스分析,웅진코웨이마케팅戰略,서비스戰略instance(사례),서비스체험











레포트/경영경제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_pptx_01.gif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_pptx_02.gif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_pptx_03.gif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_pptx_04.gif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_pptx_05.gif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_pptx_06.gif
웅진코웨이기업,웅진코웨이서비스,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경영경제,레포트
웅진코웨이기업分析,웅진코웨이서비스分析,웅진코웨이마케팅戰略,서비스戰略instance(사례),서비스체험
순서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 , 웅진코웨이기업분석,웅진코웨이서비스분석,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사례,서비스체험경영경제레포트 , 웅진코웨이기업 웅진코웨이서비스 웅진코웨이마케팅전략 서비스전략사례 서비스체험

_SLIDE_1_

제조기업의 서비스 分析(분석) -웅진 코웨이-
_SLIDE_2_
기업 선택 이유

기업 introduce
기업 分析(분석), 서비스 分析(분석)

Ⅲ. 서비스 체험
체험,SWOT分析(분석) ,IPA分析(분석)

Ⅳ. 結論(결론)

목 차
_SLIDE_3_
기업 선택 이유
WHY 웅진 코웨이

-서비스 경제에서 새롭게 나타나는 현상
“ 제조기업의 부가 서비스 증가 ”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4_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기업 선택 이유
정수기 제조업체 중 렌탈 서비스 최초도입
서비스전문가인‘코디를 통해 사전서비스(BeforeService)라는 差別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_SLIDE_5_
회사연혁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1_

제조기업의 서비스 分析(분석) -웅진 코웨이-
_SLIDE_2_
기업 선택 이유

기업 introduce
기업 分析(분석), 서비스 分析(분석)

Ⅲ. 서비스 체험
체험,SWOT分析(분석) ,IPA分析(분석)

Ⅳ. 結論(결론)

목 차
_SLIDE_3_
기업 선택 이유
WHY 웅진 코웨이

-서비스 경제에서 새롭게 나타나는 현상
“ 제조기업의 부가 서비스 증가 ”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4_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기업 선택 이유
정수기 제조업체 중 렌탈 서비스 최초도입
서비스전문가인‘코디’를 통해 사전서비스(BeforeService)라는 差別화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_SLIDE_5_
회사연혁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6_
기업 비젼
기업 MISSION
environment과 함께하는 기업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7_
기업 미션
건강한 내일을 디자인 하는
세계 최고의
“그린 글로벌 리더 기업”
기업 VISION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8_
기업 the gist가치
기업 the gist가치 STRATEGIC VALUE
고객 신뢰, 존중, 정직, 열정, 실행, 협력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9_
상 품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10_
Service 1) Heart Service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
結論(결론)
참고data(資料)
서비스 체험
서비스 分析(분석)
_SLIDE_11_
Service2) W_ Class

기업선택이유
기업introduce…(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