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광고instance(사례)와 마케팅 효과 ; 영화속 P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19:49
본문
Download : PPL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 영화속 PPL.hwp
이렇듯 PPL의 사용은 경제적인 면이나 effect적인 면에 있어서 새로운 촉진수단으로 발전되어가고 있다고 볼 수 있다아
3-3. PPL광고의 特性
PPL 광고란 특정한 상품을 영화나 다른 매체 속에 소도구로 삽입해 광고 effect를 노리는 것으로 직접적인 광고 메시지 전달에 의한 거부감을 없애고 잠재적인 측면의 잔상effect를 노리며, 무엇보다 기존의 매체보다 값싼 광고비로 자사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는 advantage일 것이다.
PPL은 영화 제작과 동시에 이벤트 등 현장매체와 연계한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동시에 전개할 수 있…(省略)
,경영경제,레포트
PPL 광고instance(사례)와 마케팅 효과 ; 영화속 PPL
국내 PPL산업의 전개 현황과 역사를 짚어보고 영화 속에 나타난 PPL의 유형별 사례 등을 시각적으로 분석, 영화 속에서 전개될 수 있는 바람직한 PPL광고의 방향을 예측하고 다양한 발전 가능성을 연구해 보고자 한다PPL , PPL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 영화속 PPL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PPL
국내 PPL산업의 전개 내역과 歷史(역사)를 짚어보고 영화 속에 나타난 PPL의 유형별 instance(사례) 등을 시각적으로 分析(분석), 영화 속에서 전개될 수 있는 바람직한 PPL광고의 방향을 예측하고 다양한 발전 가능성을 연구해 보고자 한다
다.
PPL은 영화제작사입장에서는 일정액의 제작비와 고가의 소품들을 제공받고 간접 홍보를 통한 marketing 비 절감effect를 주고, 기업 측에는 영화 홍보를 통한 제품 이미지 제고라는 effect로 인해 각광받고 있다아 또한 영화에 자사 상품이 나와 고객신뢰도를 높이고, 매출도 신장한다.
Download : PPL 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 영화속 PPL.hwp( 5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서론
1. 연구목적 및 배경
2. 연구범위 및 방법
본론
3. PPL의 定義(정이) 및 特性
3-1 PPL의 定義(정이)
3-2 PPL광고의 歷史
3-3 PPL광고의 特性
3-4 PPL광고의 effect
3-5 PPL광고 실태
4. PPL 광고의 배치유형
4-1 노출빈도에 의한 유형
4-2 노출위치에 의한 유형
4-3 표현양식에 의한 유형
·VIDEO 유형
·AUDIO 유형
·혼합유형
5. 영화 속 PPL광고의 국내·외 事例分析
5-1 국내 영화 속에 표현된 PPL 事例
5-2 외국 영화 속에 표현된 PPL 事例
5-3 애니메이션 영화속에 표현된 PPL 事例
5-4 외국 영화 속에 한국 상품이 등장하는 경우
conclusion
마지막으로 영화와 텔레비전 쇼의 제작자는 쇼를 만드는데 드는 비용이 점점 증가하기 때문에 제작자가 돈을 지불하지 않고 소품을 사용하거나 현금이나 marketing 지원의 중요한 원천을 획득하기 위해서 PPL이 사용되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