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GS25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GS25 4P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사례分析(분석)및 GS25 future(미래)전략(戰略) 제언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GS25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GS25 4P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사례分析(분석)및 GS25 future(미래)전략(戰略) 제언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S25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GS25 4P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사례分析(분석)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01 15:40

본문




Download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hwp




그러던 …(skip)

GS25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GS25 4P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사례分析(분석)및 GS25 future(미래)전략(戰略) 제언

Download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hwp( 77 )



순서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 , GS25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GS25 4P분석과 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 GS25 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GS 기업과 SWOT GS P과 마케팅전략사례 GS 미래전략제언
GS,기업과,SWOT,GS,P과,마케팅전략사례,GS,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GS25 기업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및 GS25 4P分析(분석)과 marketing 전략(戰略) 사례分析(분석)및 GS25 future(미래)전략(戰略) 제언

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GS25%204P분석과%20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20GS25%20미래전략제언_hwp_01.gif 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GS25%204P분석과%20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20GS25%20미래전략제언_hwp_02.gif 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GS25%204P분석과%20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20GS25%20미래전략제언_hwp_03.gif 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GS25%204P분석과%20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20GS25%20미래전략제언_hwp_04.gif 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GS25%204P분석과%20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20GS25%20미래전략제언_hwp_05.gif GS25%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GS25%204P분석과%20마케팅전략사례분석및%20GS25%20미래전략제언_hwp_06.gif




기업analysis
SWOTanalysis
4P戰略
다양한 마케팅활동
未來(미래)戰略제언
-목차-

1. GS25 intro

2. 편의점 시장analysis과 展望

3.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analysis

4. GS25 SWOTanalysis

5. GS25 마케팅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마케팅활동
(1) SNS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差別화 마케팅
(4) 어플활용 마케팅 (나만의 냉장고)

7. 未來(미래) 마케팅戰略 제언

8. conclusion 및 향후방향제언
1. GS25 intro
GS25는 GS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로서2017년 6월 현재 전국에 1만1422개의 매장을가지고 있따 이는 업계 1위인 CU편의점과 불과 30여개 차이로써 업계1위를 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따
현재 GS25는 GS리테일의 다른 자사 브랜드와의 연계가 가능한 GS&Point라
는 마일리지 제도가 있으며,...


기업analysis
SWOTanalysis
4P戰略
다양한 마케팅활동
未來(미래)戰略제언
-목차-

1. GS25 intro

2. 편의점 시장analysis과 展望

3. 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analysis

4. GS25 SWOTanalysis

5. GS25 마케팅믹스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그 외 마케팅활동
(1) SNS 마케팅
(2) 서비스마케팅
(3) 差別화 마케팅
(4) 어플활용 마케팅 (나만의 냉장고)

7. 未來(미래) 마케팅戰略 제언

8. conclusion 및 향후방향제언
1. GS25 intro
GS25는 GS리테일의 편의점 브랜드로서2xxx년 6월 현재 전국에 1만1422개의 매장을가지고 있따 이는 업계 1위인 CU편의점과 불과 30여개 차이로써 업계1위를 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따
현재 GS25는 GS리테일의 다른 자사 브랜드와의 연계가 가능한 GS&Point라
는 마일리지 제도가 있으며, 티머니와 제휴하여 GS25 멤버십 티머니 카드 및 업그레이드 버전인 팝카드가 출시된 바 있따 이 밖에도 GS25 편의점 내에서 CVSnet 무인택배기를 통해 택배를 발송 및 수신하는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각종 편의에 관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따 또한 (주)후레쉬서브(FRESH SERVE) 라는 편의점 신선식품 제조회사를 GS리테일 산하에 두고 있어 GS25의 신선식품 제조를 전담하고 있으며, 2013년 신선식품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GS25 식품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다. 이러한 소비자의 편의에 대한 적극적인 운영戰略으로 한국소비자원의 설문조사에 따른 결과 GS25는 현재 시중 편의점 중 소비자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서 진행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2xxx년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편의점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따

2. 편의점 시장analysis과 展望

이전까지 편의점 업계는 GS25와 CU가 1,2위를 다투고 있었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