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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09 0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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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航空(항공) 업계 1위에 위치하고 있지만,…(skip)
설명
다. 대한航空(항공) 의 모기업은 종합물류전문그룹인 한진그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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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航空(항공) 마케팅책략 연구 보고서
INDEX
1. 보고서 개요
2. 대한航空(항공) 기업 마케팅책략 연구
(1)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 요약
(2) 대한航空(항공) 상황분석
1) 기업내부environment분석
2) 기업외부environment분석 (5 FORCE 모델분석)
(3) 경쟁사 분석 (아시아나航空(항공) )
① 기업철학
② 경영이념
③ 경영철학
④ SWOT 분석
⑤ 마케팅 4P책략
(4) 대한航空(항공) SWOT 분석
1) SWOT 분석
2) SWOT 책략1) SO 책략
2) WO 책략
3) ST 책략
4) WT 책략
(5)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
1) STP 책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대한航空(항공) 의 주요타겟분석
3) 대한航空(항공) 마케팅믹스 4P책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대한航空(항공) 해외시장 마케팅책략 분석
1) 주요타겟
2) Produ...
대한航空(항공) 마케팅책략 연구 보고서
INDEX
1. 보고서 개요
2. 대한航空(항공) 기업 마케팅책략 연구
(1)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 요약
(2) 대한航空(항공) 상황분석
1) 기업내부environment분석
2) 기업외부environment분석 (5 FORCE 모델분석)
(3) 경쟁사 분석 (아시아나航空(항공) )
① 기업철학
② 경영이념
③ 경영철학
④ SWOT 분석
⑤ 마케팅 4P책략
(4) 대한航空(항공) SWOT 분석
1) SWOT 분석
2) SWOT 책략1) SO 책략
2) WO 책략
3) ST 책략
4) WT 책략
(5)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
1) STP 책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대한航空(항공) 의 주요타겟분석
3) 대한航空(항공) 마케팅믹스 4P책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대한航空(항공) 해외시장 마케팅책략 분석
1) 주요타겟
2) Product 책략
3) Price 책략
4) Place 책략
5) Promotion 책략
3. 대한航空(항공) 새로운 마케팅책략 실행plan
4.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책략 평가
5. conclusion 및 나의意見(의견)
1. 보고서 개요
1988년 이후 우리나라 航空(항공) 운송산업은 대한航空(항공) 과 아시아나航空(항공) 을 중심으로 크게 발전해왔다.
대한航空(항공) 은 1962년 설립된 이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航空(항공) 사로 자리매김해왔다. 그러나 2005년부터 최근 수년간 저가 航空(항공) 사가 추가적으로 진입하면서 현재 2개의 대형 국적航空(항공) 사 외에 5개의 저가航空(항공) 사가 운항 중에 있따 저가 航空(항공) 사들이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확대하는 가운데 대형航空(항공) 사는 부진한 실적을 나타내고 있따 이러한 상황 속에서 국내 航空(항공) 업계 선두 기업인 ‘대한航空(항공) ’의 현재의 마케팅 책략을 진단하고, 업계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책략을 제시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