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戰略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戰略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戰略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21:42

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 삼성증권, 박은경 연구원
그루밍족

1인 가구
_SLIDE_7_
일반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인구통계적 동향

7

국민 97.4%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은 제품을
선호할 의향이 있다”

한국일보 2013.03.22
조사기관 : 동물자유연대
최근 화장품 업계에서는 대중들이 보다 친environment(환경) 적인 제품을 선호하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움직임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친environment(환경) 상품 및…(생략(省略))

설명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戰略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기타실험결과 , MISSHA 미샤 브랜드과 미샤 마케팅 경영전략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

순서

Download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미샤 새로운 전략제안 PPT.pptx( 66 )







실험결과/기타
다. 남성 화장품 시장의 규모가 크게 상승하고 있고, 화장품 업계는 1인 가구의 소비성향을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따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 신조어

1인 가구 1990년 102만 가구
→ 2xxx년 436만 가구로 10년 새 4배 증가
자기자신에 대한 투자욕구가 강하기 때문에
화장품 수요의 증가하여
화장품 산업에 긍정적 effect을 미친다.
이 로고, 기억하십니까
_SLIDE_5_

5
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6_

6

일반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1. 인구통계적 동향
화장품 업계에서 주시해야 할 인구 통계적 추세는 ‘그루밍족’과 ‘1인 가구’의 증가이다.
MISSHA,미샤,브랜드과,미샤,마케팅,경영전략,미샤,새로운,전략제안,PPT,기타,실험결과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경영戰略분석및 미샤 새로운 戰略제안 PPT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1.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2.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3.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4.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5.gif MISSHA%20미샤%20브랜드분석과%20미샤%20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20미샤%20새로운%20전략제안%20PPT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미샤 브랜드introduction2. 화장품 시장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3. 미샤 5 Foece Model analysis(분석) 4. 미샤 경영,marketing 전략(strategy)(1) 저원가 전략(strategy)(2) 차별화 전략(strategy)1) 제품 형태의 차별화2) 타이밍전략(strategy) 3) 입지전략(strategy)4) 구매자 marketing (3) 수직적 통합전략(strategy)(4) 다각화 전략(strategy)(5) 국제marketing 전략(strategy)5. 미샤의 새로운 전략(strategy)제안
_SLIDE_3_

3
미샤 브랜드introduction
_SLIDE_4_

기업 introduction
저가 화장품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2003원 3월 이대점 1호점을 연 미샤,
이제는 그들의 기술력으로 수입 화장품과 경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