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SK와이번스의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17:37
본문
Download : SK와이번스 마케팅전략.ppt
2009년에도 페넌트레이스 2위로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였으나, 기아 타이거즈에 패하여 준우승에 머물렀다.
저가strategy 연간 회원권 71% 할인 (34만원 -> 10만원)
순서
[marketing ] SK와이번스의 marketing 전술
3. SWOT analysis(분석)
설명
sk와이번스 프로야구, 스포테인먼트 사례, 롯데자이언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광고경영, 프로야구발전방안
다른 여가활동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1. Introduction
- cgv 카드 또는 영화표 소지 고객 천원 할인
- SK텔레콤 멤버쉽 50% 할인
- 학생할인행사 (외야 1000원, 내야 3000원 할인)
다양한 할인 경로 (각종 산업과 제휴에 의한 할인)
4. STP analysis(분석)
Download : SK와이번스 마케팅전략.ppt( 74 )
2. 환경 analysis(분석)
- Korail 이용 시 50% 할인
- 엠게임과의 제휴 할인
SK와이번스의 marketing 전술에 대한 A+ PPT
SK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PPT
1999년 시즌을 끝으로 모기업의 경영난으로 2000년 1월에 해체된 쌍방울 레이더스의 선수들을 영입하여 2000년 3월 인천을 연고지로 창단하였다. 홈구장은 인천광역시 남구에 있는 2만 7800명 수용규모의 문학야구장이다. 2007년에 페넌트레이스 1위로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여 두산 베어스를 누르고 첫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2008년에도 페넌트레이스 1위로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여 두산 베어스를 누르고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였다. 마스코트는 2개의 다리, 화살촉 모양의 꼬리, 날개가 달린 상상의 동물 비룡이다.
6. 결론 및 시사점
5. 4P analysis(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