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事例(사례)]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01:24
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삼성의 VISION 2000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기타매체 집행
인쇄광고 안(案)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환경분석 – 소비자 측면에서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타겟의 설정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런칭 안(案) # 6
컨 셉
62년 고객 사랑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분석
[business plan document事例(사례)]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MEDIA MIX
런칭 안(案) # 1
언제 집행할 것인가?
Case Study - SK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사회성 측면 이미지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그룹 내부의 문제!
런칭 안(案) # 4
런칭 안(案) # 7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커뮤니케이션 과제
경쟁사 매체집행 분석
배너광고 안(案)
환경분석 – 시장 측면에서





나도 삼성맨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감사 합니다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소비자 조사 요약
PR/EVENT
요 약
광고분석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戰略 개념도
환경요인 - 시장측면
CREATIVE
설명
런칭 안(案) # 5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88 )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환경요인 - 시장측면
조사결과 요약
순서
기업측면 환경요인 요약
問題點과 기회요인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환경요인 - 기업측면
시장측면 환경요인 요약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런칭 안(案) # 2
환경요인 - 기업측면
런칭 안(案) # 8
Media Plan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Case Study - SK
사랑의 꽃씨
환경분석 – 기업 측면에서
SCHEDULE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기타매체
매체 선정 기준
매체별 INDEX
환경요인 - 시장측면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Campaign Theme
고객과의 약속
런칭 안(案) # 9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포지셔닝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런칭 안(案) # 10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Media Plan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런칭 안(案) # 3
크리에이티브 안(案)
환경요인 - 기업측면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소비자의 눈으로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기타매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