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 인도풍으로 SWOT 分析 4P MI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 인도풍으로 SWOT 分析 4P MI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 인도풍으로 SWOT 分析 4P M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14:00

본문




Download :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ppt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인도풍으로 SWOT 분석 4P MI





인도풍으로 - SWOT 분석 4P MIX (1) 4P MIX (2) 4P MIX (3) 4P MIX (3) 4P MIX (3) 4P MIX (4) 새로운 시장의 개척 앞으로의 현대 자동차의 향후계획 Company Logo Logo INDEX 인도 , 새로운 스타트 1 인도風으로 인도시장 인도의 자동차 시장 우리에겐 상트로(Santro)가 있다 앞으로의 현대 자동차의 향후계획 새로운 시장의 개척 인도에서 달릴 수 있는 차가 되자 상트로(Santro) 와 액센트(Accent) SWOT분석 4p MIX 2 3 4 5 현대 자동차의 인도 진출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 “현대 자동차 에 마주향하여 .. 창의적인 도정전신을 바탕으로.. 창립자 (고)정주영 1967. 12月. 현대자동차(주)설립 1968. 12月 『코티나』 양산 개시 1976. 1月 『포니』 시판 1983. 2月. 캐나다 현지법인 (HAC) 설립 1985. 2月 『엑셀』 30만대 생산공장 준공 4月 미국 현지법인 (HMA) 설립 1998. 10月 . 인도공장 준공 2004. 3月. 인도공장 수출전진 기지 육성 『자유본능, 투싼』복합 컨셉 컴팩트 SUV 출시 2004. 8月. 러시아시장 본격 공략 2004 아테네올림픽으로 스포츠 marketing 본격 시동 2004. 11月. 현대차 인도법인(HMI) 창사이후 최다판매 달성 쏘나타 미국 신뢰성평가 상위 차지 인도 , 새로운 스타트 - 인도시장 1 인도의 경제 展望(전망) 95 96 97 98 99 `00(예상) 경제성장률(%) 8 7.4 5.4 6.8 6.2 5.8 물가상승률( 5=100) 100 109 116.8 132.2 145.1 156.7 수출(억$) 312 336 343 341 376 440 ...
순서



인도풍으로 - SWOT 분석 4P MIX (1) 4P MIX (2) 4...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ppt( 66 )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 인도풍으로 SWOT 分析 4P MI
인도풍으로 - SWOT 分析 4P MIX (1) 4P MIX (2) 4...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9072_01_.gif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9072_02_.gif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9072_03_.gif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9072_04_.gif [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9072_05_.gif





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