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7 08:4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pptx




순서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Download :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pptx( 98 )


경제경영,준거집단과,소비자,선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경제경영]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경제경영]%20준거집단과%20소비자%20선택_pptx_01.gif [경제경영]%20준거집단과%20소비자%20선택_pptx_02.gif [경제경영]%20준거집단과%20소비자%20선택_pptx_03.gif [경제경영]%20준거집단과%20소비자%20선택_pptx_04.gif [경제경영]%20준거집단과%20소비자%20선택_pptx_05.gif [경제경영]%20준거집단과%20소비자%20선택_pptx_06.gif

_SLIDE_1_
준거집단과 소비자 선택

_SLIDE_2_
준거집단의 influence
정보제공적 influence
비교기준적 influence
규범제공적 influence
_SLIDE_3_
준거집단의 influence 형태

influence의 형태

목 표
원천의 지각적 속성

파워의 형태

행 동
정보 제공적

비교 기준적

규범 제공적
지식

자아유지 및 충실화

보상
신뢰성

유사성

파워(POWER)
전문성

준거력

보상력/응집력
수 용

동일시

동 조

_SLIDE_4_
정보제공적 influence
개인이 준거집단 구성원들의 행동과 意見(의견)을 참
조하여 자신의 …(省略)




설명





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