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13:24

본문




Download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docx






목 차

Ⅰ.서 론 - 3

Ⅱ.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5
문제인식 - 5
정보탐색 - 9
대안평가 15
구매 - 18
구매 후 행동 - 22

Ⅲ. 결 론 24

Reference List - 25

Ⅰ.서론
(가) LG전자 세탁기 TROMM introduction
1) 트롬의 탄생 배경
트롬은 독일어로 TROMMEL이라는 단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원형, 드럼을 뜻한다. 드럼세탁기는 일반세탁기에서 찾아볼 수 없는 삶기 기능이 있어 살균을 할 수 있어 점점 관심이 높아지는 가족건강과 함께 상승곡선을 이루어 드럼세탁기의 잠재수요를 예측할 수 있었다.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20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_docx_01.gif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20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_docx_02.gif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20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_docx_03.gif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20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_docx_04.gif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20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_docx_05.gif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20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_docx_06.gif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LG TROMM세탁기 트롬세탁기 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 세탁기마케팅전략
순서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




Download :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docx( 54 )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LG TROMM세탁기,트롬세탁기,트롬세탁기마케팅전략,세탁기마케팅전략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각 단계별로 LG TROMM 세탁기의 전략(strategy)을 수립한다. 영어로는 ‘True Riches Of My Mind’로 ‘내 마음속의 진정한 풍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정통 유럽형 세탁기의 이름이다. 현재는 드럼세탁기의 대명사답고 우리나라 대표세탁기답게 ‘드럼세탁기 = 트롬’이라는 인지도를 확실히 굳혀 가고 있따

2) LG전자 STEAM TROMM 세탁기 선정이유
한국의 전자산업은 세계 그 어느 나라에도 뒤지지 않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따 그런 가전제품 시장에서도 세탁기 부문은 타 경쟁사 보다 LG의 인지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결과 나타났다. 우리 조원들은 이 조사를 통해 다른 부문이 아닌 왜 세탁기 부문에서는 LG가 인지도가 높은지를 조사해 보고, 다른 제품들과 차별 점으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방법으로 marketing 을 펼쳐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고 있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드럼세탁기는 일반세탁기에서 찾아볼 수 없는 삶기 기능이 있어 살균을 할 수 있어 점점 관심이 높아지는 가족건강과 함께 상승곡선을 이루어 드럼세탁기의 잠재수요를 예측할 수 있었다.
또한 트롬의 로고에서 가장 가운데에 있는 `O`자를 제일 크게 부각시켜 자체의 제품디자인을 자연스럽게 연상시켜 제품브랜드를 더욱 부각시켰다.

목 차

Ⅰ.서 론 - 3

Ⅱ.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5
문제인식 - 5
정보탐색 - 9
대안평가 15
구매 - 18
구매 후 행동 - 22

Ⅲ. 결 론 24

Reference List - 25

Ⅰ.서론
(가) LG전자 세탁기 TROMM introduction
1) 트롬의 탄생 배경
트롬은 독일어로 TROMMEL이라는 단어에서 따온 이름으로 원형, 드럼을 뜻한다. 영어로는 ‘True Riches Of My Mind’로 ‘내 마음속의 진정한 풍요’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정통 유럽형 세탁기의 이름이다. 기업에서 흔히들 하는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어떤 방법…(To be continued )

다.
또한 기업 입장에서만 分析하지 않고 소비자의 입장에서도 分析을 해 보겠다. 그리하여 처음 드럼세탁기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 드럼에 관한 대명사가 되는 브랜드 명이 필요하였다. 그리하여 처음 드럼세탁기를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 드럼에 관한 대명사가 되는...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각 단계별로 LG TROMM 세탁기의 전략(strategy)을 수립한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