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times.co.kr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bttimes8 | bttimes.co.kr report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bttimes8

본문 바로가기

bttimes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14:20

본문




Download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Download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0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_SLIDE_1_
_SLIDE_2_

서론

2004년

- 1세대 차음료: 녹차음료(80% 점령)

2005년
- TREND KEY POINT = ‘웰빙’ + ‘다이어트’
- ‘2세대 차음료’: 혼합차 e.g.)’17차’

2006년
- ‘3세대 차음료’: 옥수수 수염차
2008년까지 광동 옥수수 수염차
누계판매
3억병 돌파
500억원 이상
연매출
ME TOO제품!

나.. 미투
_SLIDE_3_
외형적 요인

① 현재 시장 규모와 동향

② 시장 잠재력: 녹차의 떫은 맛 개선

③ 상품수명주기단계: 성숙기

④ 주기성 OR 계절성
4계절 꾸준한 판매
생수대용

시장분석

環境(환경)적 요인

①사회文化(culture) 적 요인

②법률적 요인

③기술적 요인

④기업내부 조직
구조적 요인
시장매력도
제품 출시후,
ME TOO제품
‘옥수수 수염’
지적 재산권
보호대상 제외
블루오션!
...

_SLIDE_1_
_SLIDE_2_

서론

2004년

- 1세대 차음료: 녹차음료(80% 점령)

2005년
- TREND KEY POINT = ‘웰빙’ + ‘다이어트’
- ‘2세대 차음료’: 혼합차 e.g.)’17차’

2006년
- ‘3세대 차음료’: 옥수수 수염차
2008년까지 광동 옥수수 수염차
누계판매
3억병 돌파
500억원 이상
연매출
ME TOO제품!

나.. 미투
_SLIDE_3_
외형적 요인

① 현재 시장 규모와 동향

② 시장 잠재력: 녹차의 떫은 맛 개선

③ 상품수명주기단계: 성숙기

④ 주기성 OR 계절성
4계절 꾸준한 판매
생수대용

시장분석

環境(환경)적 요인

①사회文化(culture) 적 요인

②법률적 요인

③기술적 요인

④기업내부 조직
구조적 요인
시장매력도
제품 출시후,
ME TOO제품
‘옥수수 수염’
지적 재산권
보호대상 제외
블루오션!
업체간 경쟁치열
현재 차 음료 시장 1위
차세대 블루오션 상품으로 급부상!
유사제품 출시
경쟁우위
광동제약의 기업 배경
유통구조를 포함한 marketing 믹스와도 적절히 결부
적합성
_SLIDE_4_

광동 옥수수 수염차 VS 롯데, 남양
광동
롯데
남양

‘얼굴 선이 아름다운’ 이라는 구체적인 타이틀을 설정해 붓기를 완화

미술가 보티첼리의 ‘비너스의 탄생’을 응용
컨셉

출시일
2007. 04
2007. 04
2006. 07

효능
부종을 내려주는 효율

성인병에 효율

이뇨작용과 혈압을 떨어뜨리는 작용

담즙 분비 촉진
제품
난 ~ 수염차 마셨을 뿐이고 !!
_SLIDE_5_
제품

광동 옥수수 수염차 VS 롯데 & 남양

1. 맛과 기능성

2. 포장용기의 유용성과 디자인

1.부작용

2. 구설수
광동
롯데 & 남양
1. 큰 시장규모

2. 강력한 브랜드

1. 후…(투비컨티뉴드 )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광동옥수수수염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다.
Total 19,0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ttime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ttime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