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分析과 향후전략(strategy) 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9:51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베스킨라빈스 31의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다양한 종류, 접근 용이성,고급원료 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고급감 등의 4가지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4가지 요소중 베스킨라빈스31의 discrimination적 우위요소인 뛰어난 맛과 선택을 바탕으로…(생략(省略))
다.순서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ppt( 83 )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歷史),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分析, , 9.자사 分析, , 10.마케팅 믹스 分析, , 11.소비자 分析, , 12.향후 전략(strategy) 및 계획, 파일크기 : 184K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마케팅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184K ,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분석과 향후전략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아이스크림시장분석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브랜드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경영] 배스킨라빈스의 마케팅 分析과 향후전략(strategy) measure(방안)
1.회사 개요
2.기본 정신
3.배스킨라빈스 歷史
4.아이스크림 상식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브랜드 포지셔닝
8.경쟁사 分析(분석)
9.자사 分析(분석)
10.marketing 믹스 分析(분석)
11.소비자 分析(분석)
12.향후 전술 및 계획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대명사로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술을 활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