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불만instance(사례), 모텔 불만instance(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9:36
본문
생수통에는 유명상표가 붙어있었지만 냉온수기 안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부유물이 가득했다. 심지어 물때는 점액으로 변해 충…(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소비자 불만사례, 모텔 불만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 해결방안 조사분석 , 소비자 불만사례, 모텔 불만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 해결방안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불만사례 모텔 불만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사례 특징 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
순서
다. 이런 불투명한 영업 체계로 인한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에게로 돌아간다. 대리운전 기사들이 保險을 들고 있지만 대리운전회사의 업주에 의해 납입한 돈의 절반 정도만이 保險료로 납부되고 있는 실정이다.
대리운전기사들은 保險약관조차도 제대로 확인을 못하고 있고 保險회사와 대리운전회사만 몫을 제대로 챙기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제작진은 제보자가 마신 모텔에 비치된 정수기물을 10년간 정수기를 관리했다는 전문가와 함께 확인했다. 이어 다량의 물때도 검출됐다.
대리 운전 사고나면 뒷처리는 고스란히 차 주인몫
_SLIDE_3_
대리 운전 사고나면 뒷처리는 고스란히 차 주인몫
이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대리운전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이나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대리운전기사에게 소속된 회사를 분명히 묻고 회사에 전화를 걸어 정확한 保險가입 여부를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다아
_SLIDE_4_
모텔에서 물을 마시고 복통을 일으켰다는 제보를 접수받고 實態 조사에 들어갔다. 대리기사가 행인을 상대로 사고를 냈을 경우 치료비를 차주가 부담하게 되는 example(사례) 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아 保險가입을 내세우는 업체를 이용하더라도 차주의 保險이 우선 적용되기 때문에 업체를 믿고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피해는 커지고 있다아 소비자도 대리운전 기사도 모두 피해자가 될 수 밖에 없다.
소비자 불만instance(사례), 모텔 불만instance(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instance(사례), 특징, 내역, instance(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해결방안 조사分析
Download : 소비자 불만사례, 모텔 불만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사례,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 해결방안 조사분석.pptx( 23 )
소비자 불만instance(사례), 모텔 불만instance(사례),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instance(사례), 특징, 내역, instance(사례),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해결방안 조사分析
소비자,불만사례,모텔,불만사례,자동차,정비소,대리운전,소셜,커머스,호텔,서비스,불만사례,특징,사례,관리,소홀,역할,시사점,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소비자 불만example(사례) , 모텔 불만example(사례) , 자동차 정비소, 대리운전, 소셜 커머스, 호텔 서비스 불만example(사례) , 특징, 상황, example(사례) , 관리 소홀, 역할, 시사점, 문제점(問題點) 해결plan 조사analysis(분석)
_SLIDE_2_
대리운전회사의 업주가 대리기사들이 납부하고 있는 보헙료 일부를 횡령, 이로 인해 대리운전 이용 중 대인사고시 차주인 소비자가 피해를 입고 있는 實態를 고발했다. 도저히 먹는 물이라고 생각할 수 없었다. 확인 결과, 정수기의 내부에서는 먼지를 비롯해 각종 이물질이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