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을 선정하여, 읽기전, 읽기중, 읽기후 활동으로 언어활동 위즈로 교육계획안을 구상하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5 14:40
본문
Download : 그림책을 선정하여, 읽기전, 읽기중,.hwp
그림책을 선정하여, 읽기전, 읽기중, 읽기후 활동으로 언어활동 위즈로 교육계획안을 구상하시오.
Download : 그림책을 선정하여, 읽기전, 읽기중,.hwp( 63 )
그림책을 선정하여, 읽기전, 읽기중, 읽기후 활동으로 언어활동 위즈로 교육계획안을 구상하시오.



: 철수한테는 무슨 일이 있었니?C: 이사를 갔어요.T: 그래, 집이 이사를 했어. 그래서 철수는 기분이 어땠니?C: 슬펐어요. / 좋았어요.T: 철수의 기분이 왜 슬펐을까? /좋았을까?C: 친구랑 헤어져서 슬퍼요. / 내 방이 생겨서 좋아요.T: 그래, 집이 이사를 해서 친구랑 헤어져서 슬프기도 하고, 내 방이 생겨서 좋기도 했어.
: 철수한테는 무슨 일이 있었니?C: 이사를 갔어요.T: 그래, 집이 이사를 했어. 그래서 철수는 기분이 어땠니?C: 슬펐어요. / 좋았어요.T: 철수의 기분이 왜 슬펐을까? /좋았을까?C: 친구랑 헤어져서 슬퍼요. / 내 방이 생겨서 좋아요.T: 그래, 집이 이사를 해서 친구랑 헤어져서 슬프기도 하고, 내 방이 생겨서 좋기도 했어.
설명
순서
: 철수한테는 무슨 일이 있었니?C: 이사를 갔어요.T: 그래, 집이 이사를 했어. 그래서 철수는 기분이 어땠니?C: 슬펐어요. / 좋았어요.T: 철수의 기분이 왜 슬펐을까? /좋았을까?C: 친구랑 헤어져서 슬퍼요. / 내 방이 생겨서 좋아요.T: 그래, 집이 이사를 해서 친구랑 헤어져서 슬프기도 하고, 내 방이 생겨서 좋기도 했어.
레포트 > 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