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술 및 기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5 10:07본문
Download :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술 및 기업분석
설명
순서
아락실,변비약,마케팅전략,기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1.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2.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3.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4.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5.gif)
%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A%B8%B0%EC%97%85%EB%B6%84%EC%84%9D_ppt_06.gif)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 ,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락실 변비약 마케팅전략 기업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술 및 기업분석
Download : 아락실(변비약)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ppt( 43 )
변비의 제왕
-아락실
Contents
시장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소비자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Story board 紹介(소개)
시장 分析(분석)
한국인의 변비
3명 中 1명
미치료
변비를 치료하려는 노력
베링거인겔하임 후원 조사
67%
16%
적은 식이섬유 섭취량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습관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한
변비 환자 양산(量産)
변비 환자가 많은 이유
한국 변비치료제 시장
112억
60억
40억 원
둘코락스
비코그린
아락실
2005년 시장 매출
34%
18%
15%
메이킨
변락
센코틸
기타
변비치료제 시장현세
매출change(변화)의 폭이 적어 정체돼있는 듯 보이지만
다른 일반의약품에 비해 경기에 민감하지 않고 수요가 매년 5%씩 소폭 성장하고 있는 시장
둘코락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
변비의 제왕
-아락실
Contents
시장分析(분석)
경쟁사分析(분석)
소비자分析(분석)
자사分析(분석)
Story board 紹介(소개)
시장 分析(분석)
한국인의 변비
3명 中 1명
미치료
변비를 치료하려는 노력
베링거인겔하임 후원 조사
67%
16%
적은 식이섬유 섭취량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규칙한 식사 및 생활습관
다이어트 열풍으로 인한
변비 환자 양산(量産)
변비 환자가 많은 이유
한국 변비치료제 시장
112억
60억
40억 원
둘코락스
비코그린
아락실
2005년 시장 매출
34%
18%
15%
메이킨
변락
센코틸
기타
변비치료제 시장현세
매출change(변화)의 폭이 적어 정체돼있는 듯 보이지만
다른 일반의약품에 비해 경기에 민감하지 않고 수요가 매년 5%씩 소폭 성장하고 있는 시장
둘코락스( 한국베링거인겔하임 )
변비 치료제 업계 매출 순위 1위
※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는 1위가 아닐것이다.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1위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
30-40대 주부를 겨냥한 광고 활동
소비자와 정보 공유를 위한 홈페이지 오픈
서울 시내 복지관 전문의 강좌 개최
美FDA에서 안정성, 유효성 인정됐다는 점 강조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비코그린( 코오롱제약 )
변비 치료제 업계 매출 순위 2위
※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는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 강화로 100억 원 매출 目標(목표) 달성!!!
소비자 대상 marketing
홈페이지 지속적인 소비자 관리
신문, 잡지 등 매체의 다change(변화)로 홍보 강화
매년 대학 교정을 찾아 “비코그린” 이벤트 실시
이러한 advantage(장점) 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아락실( 부광약품 )
변비 치료제 업계 매출 순위 3위
※ 그러나, 매출 및 브랜드 회상율에서 다소 떨어짐
소비자…(skip)
다.